[오늘의 그림일기] 스팀잇에도 꽃이 펴서, 벚꽃 소녀:)

in #kr6 years ago

벚꽃소녀.png
Promise of Spring

안녕하세요:) 포토시입니다.

날씨가 정말 많이 따뜻해졌어요. 너무 따뜻한 나머지 나른해져서 낮에는 저도 모르게 하품하기 일쑤고 졸음과 전투중입니다. 심지어 해도 전보다 빨리 찾아와서 아침이라며 창문사이를 빼꼼하고 들여다 봐요. 정말 봄이 왔구나 싶습니다.

오늘 문득 저희 집 창 밖을 봤더니 벚꽃나무가 여러 그루에 벚꽃이 피었더라구요. 반쯤 핀 나무도 있고 만개한 나무도 있었어요. 미세먼지 때문에 나가지는 않고 스팀잇에서 벚꽃사진을 여러장 봤답니다. 벚꽃구경을 사진으로나마 해본겸 그림을 그려봤어요. 이제까지의 그림과는 좀 다른 느낌이죠.

마음대로 그린 그림이라 아무래도 어색한 형태들이 많이 보이고 튀어나온 색들도 보이지만, 오늘은 벚꽃만 핀게 아니라 스팀, 스팀달라에도 꽃이 폈으니 넘어가기로 합시다. 맞아요, 동네사람들!! 오늘 스팀이랑 스팀달라 가격이 많이 올랐어요!! 가격이 많이 떨어져서 그동안 스팀잇이 침체였었는데 이제 다시 활기를 띄게 될지 저는 기대를 엄청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사실 그림에는 꽁꽁 얼어붙어있는 스팀, 스팀달라에도 따뜻한 봄이 오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기도 해요.

스팀 가즈앗!



사담1. 립 칠하다 보니 립 사고 싶어졌어요. 립은 사도 사도 왜 사고 싶을까요. 최대의 미스터리. 아 블러셔도 사고 싶어요. 봄은 봄인가봐요.

사담2. 봄이라서 벚꽃보러 놀러가고 싶은데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요. 그래서 결국은 공기청정기를 샀어요. 공기 청정기 살 때 샤오미 사야겠다 했었는데, 생각해보니 샤오미도 중국 거 미세먼지도 중국 거. 중국 이거야말로 창조경제네, 화가 났어요. 나라에서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는데, 중국이 빠와가 너무 쎔 + 지네들 문제가 아닌 척 오짐 콤보에 될련지 모르겠네요.
예전에 미세먼지 너무 심할 때 돌아다니다가 피 토한 적 있어서 중국 너무 싫어요... 지구가 반대로 돌아서 편서풍이 아니라 편동풍이 불었으면.

사담3. 어제 바보같은 질문을 해서 너무 부끄럽다아..ㅠㅠ 흑흑. 일부러 질문 올릴 때 kr-guide 태그만 달았는데 사람들이 넘오 많이 와서 놀랐어요8ㅅ8

Sort:  

포토시님그림은 색감이 참 이쁜거같아요 ㅎㅎ
마스크 쓰고 벚꽃구경갑니다저는!!

제가 색감이 없는 것 같아서, 색감을 항상 신경쓰는데 정말 감사해요!!
진짜 젤 기부니가 좋네요..!
마스크 쓰고 가시는군요. 저는 미세먼지가 가라앉으면 놀러다니려구요ㅠㅠ

그림 이쁘네영 ㅎㅎㅎ

리바이님 언제나 고마워용:D

저도 립 새로 장만했어요 ㅎㅎ 봄맞이용으로요 : ) 헛, 피 토하는 증상도 생길 수 있나보군요??

그림에서 립 칠하다 보니 괜시리 뽐뿌왔어요 ㅋㅋㅋ 안쓰는 립 제품이 몇개 되서 저는 안사려구요.. ㅠㅠ
예전에 너무 심할때 숨쉬는데 나중에 목이 너무 아파서 화장실 가서 기침했더니 가래랑 피가... 네 생략하겠습니다 ㅠㅠ

ㅎㅎㅎ 지름신이 물러가는 소리가 들리는군요, 아고, 우리 물 많이마셔요 ㅜㅜ 함께 미세먼지를 버텨내기 위해

포토시님 자화상인가요?!
넘 예뻐요!

자화상 아니예요 ㅋㅋㅋ 그냥 이쁜아이 그려보자 했더니 아이돌처럼 나왔네요:D

제스타일입니다 안돼나용ㅋ

그림 속 아이한테 물어보세요:D 하핳

대답을 안해요 ㅋㅋ 차인거죠?ㅋㅋ

ㅠㅠㅠ 제 말에도 대답 안하는 지지배예요. 흥 나쁜 지지배..!

여자들은 거의 동감할 거 같아요ㅎㅎ 립스틱은 왜 계속 사는가?ㅋㅋㅋㅋ

맞아요, 레드라고 단어는 하나지만, 다 다른 레드들이라는 합리화를 하게 돼요. 말이 레드지, 레드뿐만 아니라 코랄, 오렌지, 핑크 등등.. 보면 사고 싶고 사고 싶ㅠㅠㅠㅠ

Joey Park의 보팅 파워 나눔

0.2$ 보팅 완료!

제가 이 이벤트 진행하면서 태그 다시 보시면

kr-art라고 kr-art 분들이 신청하라는 의미에서 태그 달았는데

신청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품이 너무 좋아서 리스팀할게요!

잠이 잘 오는 밤 되시길 바랍니다 ^^

헉 넘나 감사합니당:D
리스팀이라니!! 넘나 기분이 좋네욧..:D

아 그리고 팔로워 했어요!

종종 좋은 작품 구경할게요~

저 샤오미 공기청정기 주문 넣었습니다.
중국제 미세먼지는 중국제 공기 청정기로 잡아야 진짜 호구...
호구 되었습니다. ㅎㅎ

저도 이미 호구가 되었답니다. 호구가 되길 작정하고 시켰는데 언제 올련지 넘 늦게 와용.

이런그림 너무 좋아합니다 !!!
금손이시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연습도 할겸 평소랑은 다른 스타일로 그려봤는데 좋아해주시는 분이 있으셔서 기분이 좋네용!

오늘 그림도 이쁘고 뭔가 블링블링 합니다. ㅎㅎ

어제일은 ㅋㅋㅋ 하나의 추억이죠

추억거리가 하나 생겼다구 생각하면 되게쬬..?

저런 봄소녀의 손톱이라면 앞서 찔릴 자신이 있습니다.

어모나 maanya님 만나면 콱! 벚꽃소녀가 냐옹이가 되버리겠네용.

편동풍이라니....ㅎㅎㅎ 아.. 웃어도 되는거죠??
일기처럼만 살면 재미날 듯 합니다. 피토하는 거 빼고..

웃으셔도 되어요! 지구가 자전을 반대로 해서 오히려 극지방에 편서풍이 불어버렸으면 좋겠다는 상상을 했답니다.
피 토했던 날은 정말 끔찍했어요. 목이 넘 아파서 뱉고 싶었던게 피였다니..

아름답습니다.
표정에도 봄이 왔네요.
저도 요즘 봄처녀를 작업중인데 고민이 많이 되네요.

감사합니다:D 미숙한게 많지만 그려나가 보려고 해요:)
스팀잇에도 어서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소요님의 봄처녀 많이 기대됩니다!! +ㅅ+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감사합니다아:)

꽃고 예쁘고 아가씨도 예쁘네요>ㅁ<!!정말 봄봄봄 합니다~

고마워용! :D 벌써 봄봄봄이 코 앞까지 왔어요!

립스틱 사도사도 내가찾는색깔은 없는것 ㅠㅠ 블러셔 이제 봄메이크업에 필수지요-! 꺄아

맞아요;( 저도 인생템 골라보고 싶은데 흑흑.

Free Full Voting Event 당첨~! 풀보팅드리고 가요. 좋은 하루되세요.^^;

이런 이벤트 열어주셔서 뉴비는 항상 감사하네요!

우아 그림 진짜이뻐요!ㅋㅋㅋ 저도 이런 뭔가 감성적인 그림이 문득 끌리더라구여 맨날 쪼맨한 캐릭터만 그리다가 감성그림이 확 와닿는달까..?
앞으로 포토시님 그림 계속 보고싶어용ㅎㅎ
이제 봄이기도하고 봄관련 일상 포스팅도좋구~ 그림도 좋궁~ 계속계속 소통했으면 좋겠어여 ㅎㅎ 맞팔해여!

감사합니다:) 쪼매난 캐릭터가 더 어려울 때가 있더라구요. 잘 안풀리길래 연습 좀 해봤답니다. 애초에 그림을 몇년 안그리다가 그려서 표현 안되는 것도 왕왕 있었구요:) 좋아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그림 너무 이뻐요!!

감사합니다:D

 6 years ago  Reveal Comment

중국도 환경에 대해 생각해 주면 좋을텐데 말이예요:(

 6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