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글]@carrotcake님의 좀비캣 코믹북 펀딩 신청이 이제 하루 남았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포토시입니다. 오늘은 구매 후기글을 써보려고 해요. 상품은 안왔지만 구매 경험글!

짜잔! 스팀잇 내에서 @soyo님이 진행하시는 아트펀딩, 그 두번째인 @carrotcake님의 상품인 좀비캣 코믹북과 귀여운 뱃지를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가 단 하루 남았답니다. 내일 4월 19일까지예요.

저는 애초에 마지막 날 구입하려고 했기 때문에 매일매일 날짜를 확인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퍼뜩 판매 마지막 날 전인 오늘 구입하고 포스팅을 한다면 사랑스러운 carrotcake님, 일명 '당케님'의 귀여운 작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모르셨던 분들에게 드리지 않을까 싶었어요. 물론 제 팔로워 수는 떨어지지만, 스팀잇 특성상 일주일은 커녕 하루만 지나면 글의 유통기한이 떨어지니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요. 사실 글을 쓰는 지금도 주제 넘지 않은가 싶기도 합니다.

하지만 예전에 비트코인으로 피자를 사먹어서 그 가치가 사람들에게 인정받았던 것처럼 @soyo님의 아트펀딩이 나중에 의미있어지고 활발해졌으면 하는 응원이 담긴 마음으로 작성해봐요:)

그렇다면 오늘 저는 무엇을 구매했느냐?
저는 판매중인 상품 중 좀비캣 코믹북과, 뙇!

대략 144페이지 가량 될 것 같다고 하시던 영롱한 책, 요기로 가시면 영어로 된 코믹북의 프롤로그를 보실 수 있는 링크가 있어요. 물론 실제 파시는 건 영문버젼이 아닌 한글버젼이라고 합니다.

요 4개의 뱃지 중 귤상자빌런처럼 숨어있는 냐옹주인님이 있는 D 뱃지를 골랐습니다.

뱃지는 실물 사진으로 보면 더 영롱하게 빛이 났어요.
사진으로 봤는데도 퀄리티 개오짐. 번떡번쩍 반짝반짝.

크.. 캬! 멋지지 않나요. 다시 보니 유기농을 햄도 시킬걸 그랬나 싶기도 해요. 좀비캣 글씨가 박혀있는 것도 이쁘고.. 이 링크로 따라 가시면 더 많은 실물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당.

그리고 자세한 판매글은 여기서 보실 수 있습니다.
[Funding for Artist]좀비캣 메탈뱃지가 왔어요! and 펀딩수익 레포트

그리고 본격적으로 판매글 따라서 주문서 넣어봤습니다.
냐나나.jpg
실제 이름을 쓰는게 왠지 부끄러워서 이뽀또라고 작성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오히려 더 부끄럽지 않을까 걱정이 돼요ㅋㅋㅋ 뭐 부끄러운 건 저뿐만이 아니라 택배 아조씨도 마찬가지라고 위안 중.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제 스팀달러를 보내는 일만 남았는데 제가 스팀달라를 보내는 건 처음이라 정말 두근두근했어요.

이렇게 지갑에서 송금으로 들어가니깐 오른쪽 사진과 같이 떴는데 다른 블록체인 기반과 달리 아이디를 적으면 되더라구요. 다들 스팀달라를 보내는 것은 간편하다고 하셨다는 이야기는 익히 들었는데 진짜 간단했어요. 저대로 그냥 적으면 되더라구요. 아이디만 넣으면 된다는 말이 이런 말이었구나 싶었답니다.

사실 너무 간편해서 무섭기도 해서 검색대마왕답게 열심히 검색해보고 했답니다. 어휴 무서웡. 그리다 알게 된 게 있는데 업비트로 보낼 때는 upbit가 아닌 myupbit로 보내야 한다는 사실도 알았습니다. 업비트 계정은 myupbit래요. upbit로 보내시면 못 찾는다고 합니다:(

여튼 무사히 구매를 마치고 나니깐 뱃지와 책이 너무나 기다려져요. 첫번째 아트펀딩에서 판매하셨던 쪼야님의 에코백은 제가 알았을 땐 이미 마감이라서 너무 아쉬웠거든요. 다들 구매후기글 올리는데 부러워서 ㅂㄷㅂㄷ.

그리고 뱃지는 하나당 3sbd이구 코믹북은 4sbd인데 따로 배송비도 없다고 하니깐 하나 구입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D

그럼 구매글은 요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D

Sort:  

포토시 당신은 포스팅의 도덕책...@홍보해

엌 고마웡:D

@potosi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ganzi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보다 더 잘 홍보해주셨습니다.
제가 보고 배워야겠네요.

부족하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했어요:D
사실 사실 분들이 많이 봤어야 하는데.. 댓글보니 그러질 못했네요. 주륵

Great post!

Gracias

^_^ 이뽀또 귀엽네요.. ㅎ 이렇게 스팀달러로 좋은 걸 구매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포토시에서 따왔답니다. 저는 이 프로젝트가 많이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어요:)

저는 올리브콘페어가서 직접 사려구요! ㅋㅋㅋ

좋은 생각이십니다:D

포토시님 구매도 감사드리고 구매후기글을 이렇게 자세하고 정성스럽게 써주신것도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책은 118페이지로, 당초에 계획했던 144페이지보다 약간... 줄었습니다...)
여러분 myupbit 랑 upbit 헷갈리지 않게 항상 조심하세요!
@감사해

요염한 @potosi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배꼽잡는 @carrotcake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잊지못할 하루 보내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오, 구매욕을 불러일으키는 좋은 구매후기네요. ㅎㅎ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스팀잇 뱃지 탐 나네요 ㅋㅋ

제 이벤트는 댓글만 다셔도 참가랍니다
월요일이라 학교등교새벽길에 보팅해드리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