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18년 스팀헌트 사업 정리 및 2019년 나아갈 방향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사실 스팀헌트는 "리뷰"사이트는 아니고 "헌팅"사이트 입니다. 레딧같은 느낌이라고 보시면 되요. 인터넷상에서 뭔가 신기해 보이는 제품을 발견했을때 그 링크를 커뮤니티로 갖고와서 "야 이것좀 봐봐!" 하는 느낌인거죠. 그래서 사실 hunter comment (글 작성 부분)도 optional field입니다. 다만 사이트 내용을 그냥 복붙하는건 표절심의로 디리스트 처리하고 있습니다.

말씀주신 리뷰는 스팀헌트 보다는 리뷰헌트에서 다룰 예정입니다. 여기서는 실제 제품을 써본 유저들이 본인들의 다양한 채널들에 리뷰 컨텐츠를 남기고 바운티를 받아가는 방식인거죠.

아, 그리고 방금 피드를 봤는데 매우 재미난 프로젝트를 진행중이시네요 ㅎㅎ 혹시 텔레그램이나 디스코드 사용하시나요?

Posted using Steeve, an AI-powered Steem interface

Sort:  

네 그렇군요 ^^
방금 디스코드채널이랑 몇가지 관련 글들도 봤는데 대충 이해가 가네요. 진작볼껄 ㅎㅎ;;
암턴 디스코드 아이디는 roundbeargames#8739 입니다

앗 감사합니다^^ 제가 지금 외부에 있어서 있다가 들어가서 메시지 드리겠습니다^^

Posted using Steeve, an AI-powered Steem interf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