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바이크] 제가 좋아하는 바이크들

in #kr7 years ago

다들 많이 사랑받는 모델들이네요.
저는 7R이 그렇게 타고 싶었었는데..

지금은 k1300r이 가장 드림카에 가깝네요.

Sort:  

닌자 7R 맞나요?ㅋㅋ 추억의 바이크네요! 가와사키는 초록색이 참 이뻤죠
k1300r은 정말 변신할 것 처럼 생겼네요 ㅋㅋ 감당하기 어려워 보이는 포스입니다!

네 200kg 가 넘는 상남자의 바이크죠. ㅋㅋ
제가 구하고 다닐 때도 이미 사고차밖에 없었는데 지금은 더 구하기 힘들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