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매력은

in #kr4 years ago

일본으로 출장가기 전의 일이다.
본사 1층 담배 피우는 자리에서 차장한명과 부장한명과 있었다.

차장 : 일본 출장준비는 잘되가?
나 : 아뇨 알아본거는 없어요.
차장 : 숙소는?
나 : 총무팀에서 정해준 것 같아요.
차장 : 비행기는?
나 : 총무팀에서 정해준 것 같아요.
차장 : 저녁에 뭐먹을지는? 어디로 갈건데?
나 : 그건 아직 안정했어요.
차장 : 당장 이번주 일요일에 출발하는데 준비좀 하고 그래라. 넌 왜이렇게 계획이 없냐.

부장 : ㅋㅋㅋ 왜그래. 아무 대책 없는게 쟤 매력이잖아.

내가 생각해도 그런 것 같다.

Sort:  

못 떠났군요. 준비 안 하길 잘 했네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