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는 개뿔

in #kr5 years ago

KakaoTalk_20190613_125430617.jpg
▲ 2019년 6월 13일, 돼지통, 강남


학교 후배들이 고기를 먹자고

이번주 초에 전화가 왔었는데, 본래는 참여인원이 없어서 성사되지 않았다가 당일에 후배 한놈이 온다고 하길래 셋이서 급하게 성사됐다. 본래는 퇴근한 후 운동을 갈 생각이었다..

운동안한지 2주가 지나간다

저번주도 술먹느라 운동을 안했던 것 같다. 요새 운동을 통 안하고 있다. 술은 그렇게 먹으면서 말이다. 술 먹은 다음날에도 운동을 가기에는 주저한다. 그렇기 때문에 운동과는 더 멀어지고 있는 상황..

KakaoTalk_20190613_125430130.jpg
▲ 고기에 찍어 먹을 소스들이 독특했다. 명란젓이나 고추냉이, 간장에 계란이 풀어져 있었다.


후배들은 더 살이 쪘다.

대학교 검도동아리에서 만난 인연이지만, 공교롭게도 모두 IT 분야로 취직을 했기 때문에 더 오래 만나고 있는 것 같다. 그중 후배 한놈은 완전한 근육돼지가 돼버렸다. 나랑 비슷한 키인데 90킬로나 된다고 한다.
나도 저렇게는 안되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ㅋ)

다이어트 한다고 해놓고 더 먹는다.

최근 일주일동안 먹어도 정말 너무 먹었다. 그래서 그 다음날인 오늘, 점심은 먹지 않기로 했다. 반성의 차원에서다.
오늘은 무사히 퇴근해서 운동을 갈 수 있을지 모르겠다. 이번주 철수 이기때문에 미리 사무실에 둔 선인장을 들고 퇴근해야 하는데, 그 상태로 운동하러 가기에는 많이 거슬리니깐..(참 핑계도 많다;)

Sort:  

저런 음식을 앞에 두고, 다이어트 하기는 어려울 것 같네요.
저도 오늘은 조금 적게 먹으려고 노력(?)해 볼 생각입니다.^^

Congratulations @pyth0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9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선인장...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