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감동이네..

in #kr5 years ago

하도 넷플릭스 얘기가 많이들려서 다운받자마자 그동안 보고싶었던 영화나 드라마가 많아서 너무 좋았다.
최애 프렌즈, 결혼못하는 남자등 .. 심슨이 없는건 좀 슬프지만.

영어자막도 나오고해서 엄청 도움이 된다.
요즘 영어공부를 시작했는데(일본에서 일본어공부는 안하고 ㅋㅋ) 열심히하는게 힘드네 ㅋㅋ

아마 나빼고 넷플릭스 다 보는거같은데 ㅋㅋ 늦은만큼 열심히 봐야지 ㅎㅎ

Sort:  

전 요즘 미스터션샤인 보고 있어요 ㅎㅎ

역시 선샤인이라고 생각합니다. 2018년을 후끈하게 달군...

오 ! 션샤인 ㅎㄹ추억의 드라마도 많아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