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잔업 5시간이면 십만원

in #kr5 years ago

하루 잔업 다섯시간이면 십만원이다.
내 시간이 이렇게 돈으로 계산되어진다는게 뭐랄까. 복잡하다.

빌게이츠의 한시간은 몇천만원이던가? 난 이만원. ㅋㅋ

어젠 다섯시간 잔업해서 십만원을 더 벌고 집에도착하니 열한시였다. 씻고 밥먹고 바로 잤다.

가끔이라면 이렇게 돈버는것도 좋지만.
더 열심히해서 내 능력에 따라 더 큰 돈을 벌도록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오늘도 화이팅

Sort:  

너무 고생하셨어요~
빌게이츠에 비할바는 못되겠지만..
우린 충분히 열심히 살고있어요..
돈이 우릴 못따라 오는거지^^;;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ㅎㅎ 돈이 못따라온다는말 멋지네요 ! 감사합니다 화이팅 하십셔!

고생하셨네요!! 뭐 빌게이츠랑 비교하면 살기 힘들어요~ ㅋㅋㅋ

적다보나 빌게이츠의 한시간에 얼마라는게 생각나서 ㅎㅎ 감사합니다 독노님

어제 잠깐 어떤 강의를 들었는데 디지털시대에 성공한 사람들과 비교 함으로 인해서 뇌는 해결 할 수 없는 고민에 빠지게 되고 몸을 쓰지 않으므로 인해서 무기력해지 증상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몸을 움직이면서 하는 일이 더 의미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부자라고 하루에 열끼 먹는 거 아니니까 힘내세요~~~.

이틀 전에 하루종일 컴터에 매달려 있다가 탈이나는 바람에 먹으면 도로 탈날까 싶어 금식하다가 어지러워서 환자 되더라구요. 몸 써서 하는 일이 힘이 들어서 그렇지... 신성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좋은글이라 뭐라 댓글을 달아야할지 모르겠네요 ㅠㅠ 힘내겠습니다

직급이 오르면... 잔업비도 올라가겠지~~!! 언젠가는 ㅎㅎ
어디서 봤는데... 부자는 길바닥에 떨어진 돈을 안 줍는데... 숙이는데 들어가는 시간이 더 아깝다는 것이지... 난...부자여도 주울꺼 같은데 말이지 ㅋㅋㅋㅋ

ㅋㅋㅋㅋ 저도 줍습니다. 아직 신입사원이라 ㅋㅋㅋ 투정이 많습니다 ㅋㅋㅋ 댓글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