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알트코인관련 사이트 추천 - Follow 100명을 달성 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모두모두 안녕하세요^^//
요즘 비트코인보다 다른 알트코인에 관심이 많이 생겨
코인정보를 찾아다니던중 알아낸 사이트에요.

사이트 주소는 http://0rok.com/ 입니다.

사이트에 가보시면 상승중인 코인이나 다른알트코인에 대해
많은 정보들이 있으니 즐겨찾기 하시고 참고용도로 쓰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미 알고계신 분들은 죄송합니다!!)

늘 정보가 부족해서 혼자 찾아다니면서 정보를 찾는편인데요
이번 라이트코인이 오른이유도 이곳에서 보고 알았네요.
아직 부족한게 너무너무 많은데 고수님들 이 하수에게 도움좀 마니마니 주세요!!!

그 !! 리 !! 고 !!
저두 벌써 100팔로를 달성했습니다.
몇일 안된거 같은데 정말 금방 달성한것 같네요.
팔로해주신 모든 스티밋선후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얼른 200명 300명 만들고 싶습니다.^^//
맞팔 절대 사양안합니다!! 보트 사양 절대 안합니다!!
무었이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
모두 좋은밤 되시길 바래요~~

Sort:  

정보공유 감사합니다. 제 블로그도 구경부탁 드려요. 팔로 보트 찍고갑니다

넵!! 감사합니다. 빈손으로 구경가겠습니다!! 팔로 봇 감사합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가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감사드려요~^^//

저도 어제 100명 달성했어요~
축하드립니다~

오 !! 하루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캄보디아 정보도 많이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

뉍!!
근데 ㅋㅋ 제가 글 잘쓰고 이쁘게 쓰는 재주가 없다보니
여기 올리시는 여행전문 블로거님들에 비해 마니 허접합니다.
다음에 한번 캄보디아 정보 올려드리도록 할게요^^//

100팔 축하드립니다^^ 저도 1팔추가드립니다 언능 200되시길

@get-cheaper 님 제가 100번째 팔로워입니다.!!!
방금 팔뤄 신청 했거든요 ㅎㅎㅎㅎㅎ
미리 100번째 팔뤄 축하드립니다.
200번째도 와주세요^^//
감사합니다~

우왑 감사합니다^^ 저도어느새 100이라니!!

얼른 팔뤄100명 축하글 쓰셔용!!
정식으로 축하하러 가게용~~^^//

좋은정보 감사하고 팔로우 100명 넘긴거 축하드려요!
200을 향해 달려가시라고 팔로우 해 드렸어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정보 부탁드립니다.

닥맞팔을 살포시 눌러봅니다.
감사드립니다^^// 200명때도 오셔서 축하마니 해주세요~~

응원합니다

응원만 하실걸니까? >.</
맞팔도 해주세용^^//
감사합니다 럭키77님~

ㅎㅎ 당근 맞팔했죠.보팅은 필수구요~~

thank you!!!♡

안녕하세요
벤티 입니다.
kr-join 테그는 신입회원님 인사와
기존회원간의 축제의 장소였으면 좋겠습니다

kr-join 테그 사용하는 부분에
있어서 정중히 부탁 드립니다

어떻게 하는건가요? 제가 몰라서 실수를 했나보네요^^//
kr join은 태그를 쓰면 안된다는 말씀이신가요^^?
그런말씀이시라면 정중히 부탁안하셔도 됩니다~~
다음부터는 그렇게 안하도록 하겠습니다^^//

예 감사합니다 항상 오해가 따를수 있어서
조심 스럽습니다. 신입회원님 찾기가 너무 힘들어 만든것이니 이해 바랍니다

뉍 열정남 벤티님 ^^//

100 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오!!! 감사해요.
맞팔은 사랑입니다^^//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요즘 팔로워가 100명이 되는 사람이 점점 늘고 있네요!! 좋은 일이겠죠?!

암요!! 그렇구 말구요!!
넘나 좋은것 >.<//
근데 저희 팔뤄가 안되어있네요~
선팔드릴게유!!! 맞팔은 진정 감사합니다.
juniauskihyung님 !! 자주 찾아뵐게요.^^//
답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래사세요!!

100명의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이전에 쓰신 포스팅에서도 스팀잇에 대해 더 알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__)~ 팔뤄했습니다 다음에 포스팅하시면 놀러갈게용^^//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 100명 돌파 축하드립니다~

zinasura 님두 와주셔서 축하해주셔서 감사감사 합니다^^//
200명 300명을 향해 같이 함께 해용!!!!

축하드려요~
보팅,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오우!! 우리 경제선생님 !!!
와주셔서 넘나 감사합니다^^//
저두 닥맛팔 할게용~^_^

축하드립니다~
좋은정보도 잘보고 갑니다~

감사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