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분좋은 한잔] 처음으로 마시기 좋은 와인(feat. 올리브콘,밋업 그리고 어뷰징)

in #kr6 years ago (edited)

입맛다시며 끝까지 잃어버렸네요
지금 술 마시겠다는건 아니고요....운드라가 기억해 두겠습니다. ㅎㅎ
와인 포스팅을 더 하실것 같아서 팔로합니다.
저도 더 마시겠다는 뜻은아니고요

Sort:  

제가 쓴 줄ㅋㅋ

이런 글 보면 신기하죠.ㅎㅎㅎㅎ
저두 가끔 이렇게 댓글 다는데.ㅋ

ㅎㅎ 네 와인 포스팅은 앞으로 가끔(?) 하게될 거 같습니다.
저같이 와인 시작하는 단계에 사람들을 위한 글이 될 거 같아서 도움이 될런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
팔로우해주셔서 감사드려요~~ raah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