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후 추적검사.... 그리고 깜짝공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rabong입니다.

원래 9월 27일 수술 후 항암치료를 해야하는데 뇌출혈때문에 못하고 4개월이 흘렀습니다.

지난 1월 3일 처음 추적검사를 하고 어제 결과를 듣는 날...

.
.
.
.
.
선생님 : "전이 된 부분 없이 깨끗하네요. 3개월뒤에 뵙죠"

진료실에서 그 얘기를 들을 때는 실감이 나질 않았는데

진료실을 나오자마자

아내와 저는 펑펑 울었습니다.

지난 4개월 동안 말못하고 힘들었을 아내에게 정말 미안하더군요..고맙기도하고..

5년동안 계속 추적검사를 해야하지만 기분은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집에와서 깜짝 파티를 했는데 초대가수 왔지 뭡니까 ㅋㅋ

다름아닌 첫째아들의 공연
20180109_201209.jpg

저의 첫 추적검사 통과를 축하하는 마음으로 케잌과 공연을 준비했더라구요

귀여운 녀석 ^^

요맛에 더 열심히 살아갑니다~

끝으로 아들 공연으로 마무리 할게요

30초밖에 안되는 영상 보고 가세요~ ^^

지금까지 윤주부였습니다

Sort:  

라봉님 건강 쾌차 기원드립니다.
우리집에고 엉큼한 암녀석이 기어 들어왔는데 잘 이겨내고 있거든요.
일신우일신 가화만사성, 부유 평안 기원드립니다.

@ohnamu님도 힘내시고 응원할게요 우린 이겨 낼 수 있습니다. 화이팅!

오나무님 집에도..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다행입니다. 얼른 쾌차하셔서 복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다리는 사람이 많을테니까요. 리스팀합니다.

ps. 초가 세개인 이유는 뭔가요?

첫째 아들, 둘째 아들, 막내아들(아빠) ㅎㅎ 이렇게 세개입니다 ㅎㅎ

아내 분께 빠졌음

보팅으로 응원합니다. ~~

응원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윤라봉님..!!

정말 다행입니다......^^

첫째 초대가수의 공연 너무 멋집니다....!!

첫째 아들 둘째 아들 막내 아들(아빠) 초 세개 ㅎㅎㅎ

아들 공연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막내아들 올림 ^^

막내 아들 올림 ㅋㅋㅋ

촛불은 역시 아이들의 몫이죠ㅋ 좋은 결과 있으시다니 축하드립니다^^ 힘드셨던 만큼 앞으로는 좋은 일 많이 생길겁니다 화이팅입니다^^

네 요것들 아빠 걱정보다 촛불켜고 싶어서 안달났다는...ㅎㅎ

기운내세요! 정말 화이팅입니다!

네 파이팅할게요~~

더 좋아 지실거에요~^^

감사합니다.

다행입니다~
얼른 쾌자 하시길 바랍니다~^^
아드님 공연이 너무나 인상적이네요 ㅎ

Cheer Up!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좋은글 많네요 팔로우합니다.~

글을 읽고, 큰아이의 모습을 보니 앞으로 건강하실 일만 남은듯 합니다 화이팅 하세요 팔로워 하고 갑니다~~

네 앞으로 건강할 일만 남았습니다~~^^

살아가면서 제일 큰 충격으로 다가오는 게 죽음과(아니면 그에 준하는) 관련된 사건이겠죠. 특히 나 자신과 가족에게 생기는 일들은 어떤 표현으로도 당사자가 아니면 헤아릴 수 없을듯합니다. 아무쪼록 님과 님의 가정에 좋은 일만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라봉님 축하드려요. 이제 행복할 날만 남았어요^^~ 아들이 엄청 사랑스러워요..

Congratulations @rabo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rabo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