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디오스타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Radiostar 입니다.
혹시 Dsoud를 아시나요? 블록체인기반 음성서비스 입니다.

https://dsound.audio/#!/feed

soundCloud 와 같은 써비스를 제공합니다.
캡처.JPG

그렇지만 이렇게 아름답게 꾸며져 있지는 않습니다.
들어가보시면 단순합니다. 아주~~~
라디오스타첫.JPG

로그인은 자신의 스티밋 아이디와 프리이빗 포스팅키가 필요합니다.
라디오스타.JPG

업로드할수 있는 파일은 Wav 와 MP3 320k입니다.
라디오스타1.JPG

음성을 업로드한후 음성파일은 상세정보와 다운로드버튼생성을 할것인지 를 결정하면 됩니다.
특이하게도 buy버튼도 있네요. 인디 뮤직을 하시는 분들이나 음원판매를 하시는분들을 위한 옵션인듯합니다.
라디오스타2.JPG

글을 쓰다보니 인사가 늦었습니다.

전 이곳에 소설읽기를 해서 그 파일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동화책, 짧은 단편 소설을 읽고 올리겠습니다.
나중에 시간이 지나면 책 잘 읽으시는 분들의 음성도 올려 볼까합니다.

스티밋을 살펴보니 글잘쓰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런데 아직 음성파일분야/ 그리고 책읽기 분야는 별로 없어서 도전을 해봅니다.

뉴비분들과 올드비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Sort:  

특이하네요 시간날때 꼭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팔로도 할게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환영합니다! Dsoud 한 번 들어가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뵙고 좋은 정보 많이 나누었으면 합니다! 보팅 드리고 갈게요 ㅎㅎ

어서오세요~ 자주소통해요~~
가상화폐 뉴스, 일상생활, 게임방송 하는 @smigol 입니다~

오오 잘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