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폐지에 대한 나의 생각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번 뉴스로 정말 많은 피해를 입으신분도 계실것이고 저점에서 주워서 이득보신 분도 계실 것입니다.

이번 뉴스는 가상화폐가 도박이라며 거래소 폐지를 준비한다고 합니다.
image

하지만 상식적으로 말이 안됩니다.

암호화폐는 제가 작년 중반부터 들어와 쭉 하고 있었는데 퍼센트가 많이 올랐다고 급 관심을 가지고 폐쇄를 하겠다니요;; 몇달사이 자본도 많이 흘러들어오고 전체적으로 가격이 오르다보니 사람들도 자연스럽게 알게됐을텐데 이제와서 뒤늦게 규제를 가한다는 것을 보니 가격을 내리고 윗분들도 돈을 굴리겠다는걸로밖에 안보입니다.

약간 두려운 마음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작년에 중국에서 규제를 한다고 했을때 설마 거래소 폐지를 하겠나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실제로 해버렸으니.. 우리나라도 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그래도 저는 개인적으로 하지않을 거 같습니다.

가상계좌 발급 제한할때도 반발이 많았습니다.

우리같으 민주주의 나라에서는 정치자들 국민들의 소리에 많이 신경을 써야하는게 사실입니다. 그러니 국민들의 개무시하고 의견을 무시하면서 까지 강압적으로 나오기는 힘들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정말 개인적인 생각으로 글을 적었으며 선동의 의미도, 사실도 아닐 수 있습니다.

아무튼 여러가지 코인과 많은금액 적은금액 물려있는 분들은 힘내시길 바라며 저는 물러가겠습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 보팅을 하지 않고 ourselves태그를 달고
글을 올리는 캠페인 입니다.


Sort:  

간단합니다. 서민이 돈을 잃는 도박은 합법이고 돈을 버는 것은 불법입니다.

너무 공감이 갑니다...

공감합니다..ㅡㅜ

한번에 정의를 내주시네요. 공감 갑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