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드디어 많은 눈이 내리네요! ㅎㅎ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부산은 우리나라의 아래쪽에 위치하여 위쪽 지방보다는 따뜻해서 그런지 눈도 잘 안내리고 내렸다해도 적게 내렸습니다만 이게 무슨일? 눈이 많이 내리네요!!

부산치고는 많이 내리는거 같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눈구경 하는거 같습니다 ㅎㅎ

image
image

그런데 벌써 눈이 그친다는 느낌이 드네요. ㅠㅠ


ourselves 캠페인
셀프 보팅을 하지 않고 ourselves태그를 달고
글을 올리는 캠페인 입니다.


Sort:  

헐~ 부산에 눈이 꽤 왔군요

오랜만에 눈을 봐서 기분 좋으시겠어요 ㅎㅎㅎㅎ
좋은하루보내십쇼! 팔로우하고갑니다 좋은이웃이되어보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