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볼케이노 치킨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늦은시간이지만 배가 출출하기도 하고 치킨이 먹고싶어 굽네 볼케이노 치킨을 시켜보았습니다.

맛있다는 소문도 있고 밥도 비벼먹는다는 말이 있어서 한번 먹어보려고 했죠 ㅎㅎ

주문을 하니 약 50분을 기다려 달라고 하는군요 그래서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왔습니다!

상자를 열어보니 정말 맛있어 보이는 치킨이 보이네요!
image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과연 근접샷은?
image
image

이야 군침이 고입니다.

정말 기대하며 한입 물었습니다. 근데 입에서 불이나는건 뭐 때문일까요?

매운걸 잘못먹는 편인데 생각보다 맵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맛있게 매우니 참고 먹고 마지막 드디어 밥을 비벼보았습니다!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제법 먹음직스러웠답니다 ㅎㅎ

어.. 처음으로 먹어보는 볼케이노이지만 굉장히 맘에 들어서 또 시켜먹을거 같습니다 ㅋㅋ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조심해주세용~ ㅎㅎ

이것으로 치킨 리뷰를 마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 보팅을 하지 않고 ourselves태그를 달고
글을 올리는 캠페인 입니다.


Sort:  

저는 매운걸 먹으면 아마 다음날 끙차 후기를 올릴거 같군요 ㅋㅋ

하 늦은시간에 치킨시간을 봐버렸군요 한동안 야식안먹기로 다짐했는데... 카톡방 보고 이제야 팔로우 하게됐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