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1]전주 한옥마을(Feat.한복) Jeonju Hanok Village(Feat.hanbok(Korean traditional clothes))

in #kr7 years ago

6월 초,
동생과 함께 전주 한옥마을을 다녀왔습니다 !

근데 가는 날이 장날이랬나요 ...
전주에 도착하니 분명 일기예보에는 비가 온다는 얘기가 없었는데
소나기도 아닌 천둥번개와 함께 장대비가 쏟아지는 상황이 벌어졌어요 😭

그래서 사실 제대로 구경도 못하고
예쁜 한옥들 사진도 못찍었고
건진거라곤 잠깐 비가 그쳤을 때 한복입고 나가서 찍은 셀카뿐 .... 😫

IMG_2754.JPG

저는 누구일까요 ? ㅎㅎ
.
.
.
.
.
동생이랑 나이차이가 8살이나 나다보니 얼굴에서 티가 나네요 😢

한복.jpg

시간도 남고 해서 한복을 갈아입어봤는데
다 예쁘더라구요 ! 😍

결국 이번 전주 여행은 한복투어가 되어버렸다는 슬픈 이야기였습니다 .....
다음에 날 좋을 때 다시 한번 가봐야겠어요 :)

Sort:  

아이고 두번째 방문을 생각하시다니요. 전주에 놀러온 친구들은 한번가고 아무도 가고싶어하질 않아요, 명동에 비할바는 아니지만 정말 사람이 많아요 ㅠㅠ , 저는 전주사람입니다 ^^ 반가워요

반갑습니당 :) 아 전주분이시군요! ㅎㅎ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제대로 구경한게 하나도 없어서 아쉬워서요 ㅠㅠ
주말엔 사람이 정말 많다고 들었어요! 전 그나마 평일에 가서 단체로 여행온 학생들이 많더라구요 !

지방인데도 차를 가지고오시면 지옥을 맛보실수 있습니다 ^^

헉..... ㅋㅋ 택시타고 가는게 낫겠네요 그럼 ㅠㅠ

네네 ^^ 궁금하신 점 있으면 친절하게 답변드릴게요 ^^

감사합니당 +ㅅ +! ㅎㅎ

동생분도 그렇고 작성자분도 그렇고 너무 아름다우시네요ㅎㅎ 앞으로 좋은글 기대하겠습니다!

사진빨입니다 ......ㅎㅎㅎㅎㅎㅎ 감사해용 +ㅅ +
앞으로 자주 봬요 ! :)

한복 잘어울리시네요!!

감사해용ㅎㅎ한복은 좋은 옷인 것 같아요 :)

자매끼리 전주여행이라니! 너무 부럽습니다.

ㅎㅎ비가 와서 구경을 못한게 아쉬울 따름이에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