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팔로워를 향해 가즈아 이벤트 2회[종료]

in #kr5 years ago (edited)

1000팔로워를 향해 가즈아 이벤트 2회

CYMERA_20190513_230905.jpg

저에게 1000팔로워가 되기까지 이제 36이라는 숫자가 남았습니다.

팔로워가 계속 늘지않고 답보 상태로 머무른지 상당히 오래되었기에 이렇게 소소한 이벤트 진행합니다.😭 이벤트라고 하기는 뭐하지만요^^

1000팔로워 될 때까지 횟수를 달리해서 계속 할 예정입니다. 이번이 2번째 이벤트입니다.
이 이벤트는 내일(5월 18일) 자정까지만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아직 저를 팔로하지 않은 분은 저를 팔로 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팔로하시고, 댓글로 팔로하고 갑니다.라는 간단한 메세지 남겨 주시면 끝.

댓글에 풀봇, 최신포스팅에도 풀봇하러가겠습니다.^^

보팅은... 얼마 안찍힙니다만 대충 0.13정도 찍힐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보팅파워 충전 시작해서 내일 자정 이후에 보팅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 이벤트는 KR유저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입니다. 그래서 태그는 케이알, 케이알뉴비, 케이알 이벤트를 사용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리스팀 해주시면 영광이겠습니다.😉 디클릭은 💗입니다😘

기존 팔로워 분들도 그냥 댓글로 인사만 하고 가셔도 댓글 50%보팅 및 답방가서 최신 포스팅에 50%보팅 하고 저도 꼭 댓글 달겠습니다.😊 요즘 제가 눈이 안좋아져서 보팅만 주로 하는데, 이 글의 댓글에는 꼭 가서 다 읽고 댓글 달겠습니다.ㅋㅋ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대명-소노펠리체 한식 전문 식당 '더 로딘'

리조트 내 위치한 더 로딘이라고 하는 한식 전문 식당입니다. 휴가 나오신 분들 꽤 많군요. 힐...

Sort:  

팔로하고 갑니당~^
즐건 불금 주말 되세요^^

앗 홍삼님 반갑고 팔로 고맙습니다.^^ 홍삼님 이름만 봐도 힘이 불끈 솟네요ㅋㅋ 내일 찾아뵙겠습니다.😊 홍삼님 최신포스팅이 없으셨네요. 전에 저는 이미 팔로했었더라구요ㅋㅋ 자주 찾아뵙고 싶습니다. ^^

제가 큰형님이 이미 파로워라
참고 있었는데... 1000분 채우는데
도움이 되시라 팔로워 합니다.
이 계정이 부계지만 나름 열심히
포스팅중이랍니다^^

카카형 고마워요😘👍👍😁 팔로 고맙습니다. 내일 찾아뵙겠습니다.ㅋㅋ 큰형님께도 찾아뵙겠다고 안부 전해주세요ㅋㅋ

ㅋㅋㅋㅋ 큰형은 맨날 술만먹고 미워!!
사는 이야기도 안하고 대충 이벤트만 하고 때우려고 ㅋㅋ
아이고 이거 1인2역을 하려니 정신이 하나도 없네 ㅋㅋㅋ

ㅋㅋ 늘 고맙습니다 형님😁

팔로우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앗 인플루언서07님 반갑고 고맙습니다. 내일 찾아 뵙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앗 디엠맨님 반갑고 고맙습니다. 내일 찾아뵙겠습니다.😀😄😊 최신 포스팅이 없으시네요 ㅜㅜ 팔로 고맙습니다. 저도 팔로합니다. 자주 뵙고 싶어요^^

팔로하고갑니다:)

앗 아낌없이 주는 나무님 팔로 고맙습니다.😀😄😊 내일 찾아 뵙겠습니다.

팔로우합니다...
1000팔로워 달성 응원하겠습니다^^

앗 마르스경님 반갑고 고맙습니다.😀😊 내일 찾아 뵙겠습니다.^^ 마르스님 최신 글이 없으시네요~ 저도 팔로했습니다. 자주 뵙고 싶습니다.😁

1000 팔로워 미리 축하드립니다^^
!shop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미리 축하 고맙습니다.^^

어서 어서 오세요~ 여기 맛집이랍니다..
킴님 화이팅!!

투럽맘님 고맙습니당♥

어여 천팔 도달하쉬길~! @ravenkim 님~♥♩♬

디클 ♥ 사랑 꾸우우우우~욱~
장미 향기 4DX 포스팅으로 만나러 오셔욧~ㅋ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천사님 덕분에 곧 될 것 같은 좋은 예감이 드네요😊😄

곧 이루실거에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클릭 고맙습니다.^^

진짜 신규유저가 없는건가보네여/...

ㅋㅋ 그런 것 같아요. 작년이랑 분위기가 많이 다른 것 같긴해요^^

눈을 쉬어주셔야겠네요.
제가 한번씩 눈이 많이 피로해요.라섹의 후유증인가ㅠ
1000팔로우 화이팅!!^^

저는 안경 벗으면... 안돼요ㅋㅋ 라섹 생각했었는데...라섹해도 어차피 노안 올거라는 말에 포기했습니다.ㅋㅋㅋ

작년에는 글쓰면 랜덤으로 팔로워가 팍팍 늘었는데 스팀잇 자체에서 이제 걸러지는 건가봐요.

네 맞아요. 그땐 정말 팔로워가 너무 이상하게 늘었었는데, 요즘은 팔로는 안하고 명성 25인 이상한 계정들이 무더기로 보팅하고 가기는 하는 것 같아요ㅋㅋ 그때만 해도 스팀잇 나름 핫했었는데요ㅋㅋ

1000팔로워 가즈아~~~~~~~~~ 즐거운 불금 되세요^^

네 독거님 로또 가즈아~😊

1000팔로워 파이팅~!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응원 고맙습니다.😄

1000팔로워 당장 가즈아~~
동생도 왔군 ㅋㅋㅋ

큰형님 오셨어요?😀😊😄

ㅋㅋㅋ 동생은 스팀잇 활동이 지 멋대로라 예의가 좀 없어
ㅋㅋ 그래도 이해를 해줘 고마워 형^^

동생분이랑 맞팔했어요ㅋㅋ

ㅋㅋㅋㅋ 동생이놈 !! 조용히 살라고 했더니
꿈틀거려서 ㅋㅋㅋ

저도 눈이 피로해서 요즘 오래 못보겠더라구요ㅠ
1000팔로워 가즈아~~~
오늘도 디클릭!

씨네님 늘 고맙습니다. 응원도 고맙고 디클릭도요ㅋㅋ 제 디클릭은 매일 씨네형 덕분에 1씩 올라가고 있어요. 😊👍😁

你好鸭,ravenkim!
@june0620赠送1枚SHOP币给你!

目前你总共有: 9枚SHOP币

查看或者交易 SHOP币 请到 steem-engi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