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저는 페미니즘이 싫어요 !

in #kr6 years ago

저는 사진보고 무슨 여성 아이돌그룹 맴버가 페미니즘 이야기 한 건줄 알고 왔어요😀
페미니즘이든 아니든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는 건강한 사회가 되면 좋겠습니다. 페미니즘에 대해 이야기하려면 평등이 중요하냐 형평이 중요하냐에 대한 논점의 차이도 있기에 사회적합의가 필요한 부분이고 곧 좋은 방향으로 진일보할거라 생각합니다.^^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Sort:  

잉? 아이돌이여?? ㅎㅎㅎㅎㅎㅎ

긴 댓글 남겼는데... 기억에 남는 건 아이돌이죠?^^이 말을 안했어야했는데... ㅜㅜ 아재개그에요ㅋㅋ예쁘시다는 말을 돌려한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