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gold 명퇴 기념 전별금 만들기 프로젝트

in #kr6 years ago

@stylegold 명퇴 기념 전별금 만들기 프로젝트입니다.

그 동안 주옥같은 큐레이팅으로 고생 많이 했던 @stylegold님이 자진해서 명예퇴직신청을 하셨습니다.

우리 문화에서 함께한 시간이 얼마였든 동료가 떠나간다면,

떠나는 사람에게 밥 한끼는 먹여서 보냈고 차비하라고 단 돈 몇 만원이라도 거마비 손에 쥐어주는게 우리 정문화였습니다.

그냥 보내기는 뭔가 맘이 그렇네요.

제 수중에 약 10스달 있습니다. 저는 이 거 내놓겠습니다.

동참하고 싶으신 분은 저에게 송금해주시거나, 이 글에 보팅해주세요. 이 글이 페이아웃 되면

받은 스팀파워는 제가 먹겠지만 그에 상응하는 스달은 고스란히 @stylegold 님께 전달하겠습니다.

이건 허락받고 하는 건 아닙니다. 그냥 단독으로 하는 일입니다.^^

@stylegold님께서
거절하신다고 해도 보낼겁니다.ㅋㅋ
그리고 그 것으로 스파업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원래 집과 차는 못 줄인다고 했는데 고래였다가 플랑크톤 되면 맘은 편하겠지만, 조금은 슬프실 것 같아서요ㅋㅋ

소소하겠지만 그냥 정이니까 받아주세요^^

이 글이 페이아웃되는 시점까지 프로젝트 진행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프로젝트가 마음에 드시면 보팅과 리스팀해주세요.^^

어떤 상황이 와도 가볍게~ 즐겁게~ 함께 하면 유쾌해집니다.😎

이 글은 가즈아 태그도 함께 사용했습니다. 반말 아니어도 양해부탁드려요~

Sort:  

레이븐님 좋은 일하시네요 :D 미약하나마 풀봇으로 참여하고 갑니다!

^^ 디온님 일등 참여 감사합니다👍👍

아.. 저번주에 대문 만들어드린다고 했는데... 내려놓으셨군요. 몰랐네요... T^T 저도 풀봇합니다.ㅎㅎ

https://steemit.com/kr/@clayop/xfj2f

이 글에서 저는 언젠가는 이렇게 될 것을 조금은 예상했었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내려놓으시긴 했지만요.

이렇게 따뜻한 이웃이 있어 스팀잇은 빛나겠지요.. 다시돌아오셔요~

어디 가시지는 않고, 금방 오실걸요?^^

진짜 고생많으셨지요..보상도 거절 하시고....

맞아요 마지막 인사도 보상거절하시고ㅋㅋ 제가 이런 걸 하게 만드시네요ㅋㅋ

저도 떠나보내는 아픔에 슬펐었는뎅...ㅠㅠ

이렇게 훈훈한 감동의 메세지를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행복합니당~ ^^

보팅게이지 좀 더 차올라 0.02라도 찍히도록 풀봇할께용~!
우선 댓글과 리스팀으로 함께 응원합니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 풀봇은 모두 크고 작음이 없이 늘 영광이고 사랑입니다. 고운 마음 고맙습니다.

보팅 게이지 좀 차올라 풀봇 0.02 찍히자마자
풀봇 드렸어용~ ^^

감사합니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네 그 정성 기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비하지만 풀봇했어요. 골드님도 수고하셨고, 라벤님 마음도 훈훈하네요~ 모두 박수!!! ㅎ

박수 고맙습니다. ^^ 레이븐입니다.ㅋㅋ

먼지와도 같은 보팅과 리스팀으로 응원함니다 스타일 골드님 그동안 고생많으셨으니까요

무겁고 따뜻한 먼지네요^^ 고맙습니다.

따뜻합니다^^

트윙클 트윙클 미미스타~ ^^

저도 @stylegold 님께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 작지만 제 마음도 잘 전달부탁드립니다 :)

넵 ~ 잘 전달할게요^^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41_풀보팅받아랏!!!.gif

미약하지만 저도 보태고 갑니다 :)

아파욧ㅋㅋ 잘 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ㅋㅋ

ㅋㅋㅋㅋㅋ 명퇴라고 하길래 깜짝 놀랐네요^^ 골드님 수고하셨습니다~ㅎㅎ

ㅋㅋ 명퇴라고 해서 놀라셨군요.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타일골드님이 그동안 수고 많았지~
레이븐형도 마음이 따뜻하네?

금형이 수고많았는데, 그냥 보내기가 그래서. 고마워 키돈형^^

banguri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월드컵 이벤트 4강전 DAY-1

...es | 8 |
mimistar | 12 |
paramil | 13 |
pppnim | 10 |
ravenkim| 4 |
rokyupjung | 8 |
sadmt | 10 |
seo70 | 4 |
s...

조금만 보탰습니다. ^^

작지않습니다. 큽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5스달 잘 받았습니다. 잘 전달 하겠습니다.^^

멋지십니다.미약하나마 마음이라도 남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미약하지 않아요~

stylegold님고생하셨습니다.!!
뉴비들의 안식처가 사라져서 안타깝긴하지만~

네... 안식처가 사라져서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저도 같이 감사의 마음 표합니다. 보리세트입니다. 감사합니다.

씽키님~ 와주셨군요 ㅜㅜ

그럼요! 다른분도 아니고 골드님을 위한 프로젝트인데. 당연히 와야죠 ^^

좋은 일하시는데 미력하나마 풀봇드려요~!!!

전혀 미력하지 않아요~ 참여 감사합니다.^^

좋은일하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보팅 리스팀합니다.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풀봇 & 리스팀합니다.

풀봇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좋은 활동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애정이 막 묻어나요..ㅎㅎ

ㅋㅋ 그런가요? 이렇게라도 아쉬운 마음 달래보려 합니다.ㅜㅜ

헐... 이게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형~ 모른척 해주세요ㅋㅋ

참 의미있는 일입니다.
다시 어린 물고기로 돌아가시나요?

글쎄요 플랑크톤이 되시는 것 같던데요ㅋㅋ

풀봇합니당 :D

플봇은 사랑이죠😀😁👍👍 참여 감사합니다.

직장에서 명예퇴직을 하신다는 건가요? ㅎㅎ
아무튼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ㅋㅋ 양목형님 센스쟁이... 큐레이터 그만 두신다고 해서 그냥 보내기 아쉬워서 이런 일 벌여봤어요~ 참여해주셔서서 감사합니다.😁👍👍

뉴비라 미미하지만 보팅 참여해봅니다.
정말 훈훈하신 분들...^^b

전혀 미미하지 않아요^^ 참여 고맙습니다.

저도 @stylegold 님께 도움받아서 미약하나마 감사함을 표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하구 리스팀해여

고맙습니다.^^👍

멋진 응원 같아요 ^^

참여 고맙습니다.^^😀👍

수고한 골드님께 박수를!!ㅎㅎ

짝짝짝짝짝^^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마음 잘 전달하겠습니다.^^

누님 도장도 찍어주셔아죠ㅋㅋ

아. 이것도 도장인데.ㅋㅋㅋㅋㅋ
사랑과 함께 드렸는뎅.ㅋ
(무슨 도장 받고 싶으셨나요?)

ㅋㅋ 누님 사랑 느꼈어요^^ 예쁜걸루 여러번 꾸욱꾸욱 부탁드려도 될까요?😀👍👍 풀보팅 리스팀 감사드려요^^

너무 흔해지면 가치가 떨어져서 안돼요.ㅋㅋㅋㅋ
담에 또 기회가 생기길 바랍니다~~
(여러번 꾸욱꾸욱욕심내서 안되겠습니다.)
그럼 좋은 금요일 되세요~~

맘에 약해서 하나는 찍어드립니다.
https://steemitimages.com/0x0/https://ipfs.busy.org/ipfs/QmX8qSptnt8HphqeX4D5nyeSEnxcCZcxpTGuKMFuh9SAj4

^^~ 네 이도장요ㅋ 고맙습니다~

아. 따뜻해. 요즘 날이 덥다했더니 이런 따뜻한 일이 진행되고 있었군요 !^^ 미약한 힘이나마 풀봇으로 그간의 노고에 감사를 표합니다.

핫뜨거뜨거뜨거 핫 뜨거뜨거 핫핫~
^^ 동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파워당당 0.00보팅.gif
보팅이 미약해서 죄송합니다! 대신 3스달 보내도록 할게욧!!
제 마음 대신 전달해주셔서 감사합니당~ ㅎㅎ

@popo0127님의 피같은 3스달 잘 받았습니다~ 잘 전달하겠습니다.^^ 동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두 미약한 보팅 풀로 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풀보팅은 동등합니다. 전혀미약하지 않아요^^ 감사합니다.👍👍

@stylegold 님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참여감사합니다.^^

윽.. 오랫동안 뵈온 스타일골드님이...😭😭😭😭😭😭😭😭😭 안타까워요..

아마 곧 돌아오시걸요?^^

스타일골드님께 조금이라도 갑을 기회가 생겼네요.. 저도 최대 보팅이요.^^

제품 판매 결제가 들어와서 바로 얼마 전에 스파업을 ㅠㅠ
보팅도 미약한데 남은 건 1스달 뿐이지만 이거라도 바로 보내겠습니다.
따뜻한 포스팅 감사해요!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중한 1스달 잘 전달하겠습니다.👍

ㅜㅜ 왜이렇게 많이 주셨어요~~~~
꾸벅꾸벅 완전 감사합니다. 어떻게 보답을 해드려야될지....
ravenkim을 비롯해서 보팅해주시고 추가로 지원까지 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한분 한분 리스트 저장해놓고 두고 두고 감사 할께요!!!!

일단, 시키시는대로 스파업으로 받은후.....
뭔가 감사를 표현할수 있는 방법을 생각을 해봐야겠네요.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부담갖지 마세요. 다들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한거니까요. 저도 그렇구요^^ 이따가 자세한 후기 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