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랑은 늦게해야 배가 되는것!(하지만 너무 늦은듯ㅋㅋㅋ)

in #kr6 years ago

들이대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또 저혼자 제가 키키님 친구라고 생각하고 있는줄 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unshineyaya7 소환!!!
야야님~~ 우리 셋이 칭구!
우정 무럭무럭 그뤠잇 기억하시죵? ㅋㅋㅋㅋ

Sort:  

저야말로 혼자 친구라고 생각하고 있을까봐..ㅋㅋㅋㅋㅋ
우정 무럭무럭 그뤠잇!!!!
야야님은 얼른 소환해주시라우!동무!!!ㅋㅋㅋ

소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뤠잇!!

헐!!!대박 래나님!!!그뤠잇이 어쩐지 끌린다 싶엇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