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끄적] 고독한 미식가 시즌7이 시작됐네요?(feat. 한국 출장편 촬영)

in #kr6 years ago

왕좌의 게임 저도 한참 재밌게 보다가...어느 순간 멈췄네요 ㅋㅋㅋ
고독한 미식가는 친정갔을때 가끔 케이블 티비에서 나오는거 몇번 봤어요^^ 한국와서 촬영을 하고 갔다니 과연 어떤 음식들을 먹었을지 궁금해지는군요 ㅎㅎ

Sort:  

제 예상으로 숯불 갈비와 전주 비빔밥... 일것 같네요. ^^
묘한 중독성이 있는 드라마랍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