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세계의 이유 #30] 베트남 여행기 1일차 - 살때는 대한항공이었지만 탈때는 진에어란다

in #kr6 years ago

엥 어떻게 대한항공 표가 진에어 표가 둔갑할 수가 있죠? 진에어랑 코드쉐어라니...ㅋㅋㅋㅋ 대한항공 완전 사기꾼들 아니야...ㅠㅠ 그랬으면 저는 바로 클레임..하면 진상이려나....;;ㅠㅠ

사실 저는 그지라 저가항공만 타고 다녀서... 서비스가 더 좋아질 수 밖에 없음... :D
오오 이거 너무 좋은 장점인데요? 더 나빠질 수 없는 서비스 ㅋㅋㅋㅋㅋ
그러고 보니 하도 에어아시아 타고 다녀서, 에미레이츠랑 카타르 항공 탔을 때, 좌석이 넓어서 불편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ㅋ

tip! 0.5

Sort:  

ㅋㅋ 그렇습니다. 알고 샀다는게 호구 포인트죠 !! 다음엔 대한항공 코드쉐어를...!!! 쥬륵.
ㅋㅋㅋㅋ 밝은 르바님! 그렇습니다. 저도 진에어 대한항공 코드쉐어를 탔기에, 이제 어지간한 코드쉐어 어택에는 흔들리지 않을 수 있게 된 것이죠!
좌석이 넓어서 불편할수 있군요 ㅋㅋㅋㅋㅋ 아악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