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개월 만에 돌아온 대역죄인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ㅋ
아니 왜 이제 왔어요 ㅋㅋㅋ(사실 저는 뭔 일 있었는지 잘 모름...)

'그렇게 보팅을 해줬는데 말도 않고 사라져?'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겠군요. 저는 그냥 케콘님이 잘 지내시는지 궁금했는데, 일이 너무 바쁘신데다 하락장이 겹쳐서 잠시 원래 하시는 일에 집중하시는 시간이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Sort:  

ㅋㅋㅋㅋㅋ 감사해요 르바님. 사실 하락장과는 별로 상관 없었긴 하지만....어쨌든 이렇게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