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5 Colosseum - 콜로세움 그 역사를 느끼다

in #kr6 years ago

로마에 다녀오셨군요 ㅎㅎㅎ
저도 여행기를 매일매일 바로 올리는 것은 아닙니다 ㅋㅋㅋ
미리미리 보정하고 준비해둔 것을 하나씩 올리는 거지요 ㅎㅎㅎ

Sort:  

아 그렇군요.....역시 유비무환인건가요!!
꾸준히 하나둘씩 올리시며 여행하시는거 보고 진짜 대단하신 분들이구나 라는 생각 들었어요 여행하면서 ㅋㅋㅋㅋㅋ 특히 르바님은 휴양지도 아니고 오지에 카우치 서핑까지 하시니 ㅠㅠ
대단합니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