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베트남다낭여행#2 한강~용다리~한시장 다낭시내구경/안방비치AN BANG Beach

in #kr7 years ago

베트남다낭여행
#2 한강~용다리~한시장 다낭시내구경
안방비치(AN BANG Beach)
٩(ˊᗜˋ*)و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realssook이에요
1일 1스팀잇 하려했는데 어쩌다 보니 ... 미지근한 후기가 되어버렸네요
더 식기전에! 써볼게요!


호텔에서 조식먹고나서 그랩택시타고 한시장으로 갔어요.

오토바이가 정말 많았던 다낭시내.
경적소리도 장난아니에요

시장을 들어서자마자 한국어로 호객행위하시는 상인분들 ㅇㅁㅇ

한국에서 핫한 타탄백 파는 곳이 정말 많았어요
비슷한 가방들도 많았지만 제일 마음에 드는 가방은 한 군데 밖에 안팔더라구요
아저씨랑 가격 흥정을 시작했습니다
처음에 35만동(약 만칠천원) 부르시길래
오노 투익스펜시브... 새임투코리아 이랬는데 아니라고 발뺌하셨어요^^;
친구한테도 가방 사라고 꼬드겨서 많이는 아니지만 조금 할인 받았습니다
28만동(약 만사천원)인가에 가방 겟!!!

빼꼼

신난 저는 한강 보고 더 신났어요
저 뒤에 보이는 노란게 용다리에요!!!

한강 앞 트로피컬 분위기 물씬!

저희는 하루에 이것저것 다 하고 싶었기 때문에 또 빨리 그랩택시를 타고 안방비치로 향했어요

안방비치 인증샷!
한국인이 어디든 많았어요
이 사진도 한국분이 찍어준겁니다 ^-^

수영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누워서 태닝하는 사람들은 더 많았습니다 ... ^^

진짜 예쁘지 않습니까ㅠㅠ
세계 비치 Top50에 든 안방비치.
해안선도 길고 정말 아름다움 그 자체에요

안방비치와 은혜! (저 가방이 제 친구가 25만동(약 만삼천원)주고 산 가방이에요 ^^)

마무리는 안방비치 발 샷!
저 투명한 물좀 보세요 ... 지금 당장 담그고 싶어요!!!
다음에 다낭 가면 꼭 다시 안방비치에 가서 수영은 물론 태닝까지 하고 오고 싶네요 흐어

너무 길어질 것 같아 안방비치 근처 레스토랑인 소울키친 포스팅은 따로 할게요 ~~~

오늘도 구독 감사합니다! ٩(ˊᗜˋ*)و
THANK YOU!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Great. Thanks for sharing. I vote for you and begin to follow you. And Resteemed...

다낭의 하늘과 경치는 끝내주네요 ㅎㅎ

탁 트인 바다 진짜 끝내줬어요ㅎㅎ

바다는 어디든 참 경치가 좋은 것 같아요 잘 보고 갑니다 ^^

공감해요! 바다는 진리! 감사합니다^-^

예쁘시네요 ^_^ 이쁜 사진 잘 보구 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