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분좋은 한잔] 새해를 기다리며 술마시면서 쓰는 글..ㅎ

in #kr5 years ago (edited)

흐.. 꼬막에 화이트와인이라니. 안그래도 제 예전 글 읽다가 벌교 꼬막에서 한참 멈춰있었는데 ㅠㅠ

2019년에도 맛있는 술과 음식 드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 보내세요. 추천해주시는 음악과 드라마 항상 기대하고있습니다 :)

그.. 그런데 혼술 상에 와인 2병인가요?

Sort:  

와인 한병은 먹다 남긴거에요..ㅎㅎ 안주가 푸짐하여 한병으로 모자랄 듯 싶어서.ㅋ 그리고 다 마셨습니다 ㅎㅎ
꼬막도 나라밖에서는 찾기 힘든 음식인가 보네요. 자랑질이었다면 죄송해요.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리얼써니님~~ 돼지꿈 꾸고 일어나셨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