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추억 #1] 노래가 소개시켜준 그녀들

in #kr5 years ago

ㅎㅎ 저도 좋아하는 노래들 많아요!! 생각해보면 빅뱅 제외하고는 주로 여가수 노래 들은듯요. 한 때 GD 참 좋아해서 콘서트도 다녔어요 ㅋㅋㅋㅋㅋ

Sort:  

헉 빅뱅 콘서트 가신 분이 여기 계셨군요.ㅋㅋ
저도 한번 가보고 싶긴 한데..이제 다시 뭉칠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ㅎㅎㅎ
지디는 뭘 먹고 그렇게 멋있어졌을까요?ㅎㅎ

글게 말입니다. 매력적이죠! 근데 솔로 콘서트는 힘에 부치는 듯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