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어가는 인생] 경북 울진 1박2일 여행기~

in #kr6 years ago

드디어 월드컵이 개막을 했다.
월드컵에 대한 열기가 예전 같진 않지만 축구를 넘 좋아해
이제 부엉이 모드로 모든 경기 까진 아니지만
내가 좋아 하는 나라의 경기는 빠짐 없이 볼 계획이다...ㅋㅋ
근데 10시만 넘으면 넘 졸립다...ㅠㅠ

얼마전 형님(아내의 오라버니)에게 전화가 와 주말에 애들과 장모님 장인어른
모시고 울진 후포리나 함 다녀 오자고 해서 급 펜션 예약 하고 토요일 드디어 출발을 했다.

원래 아침 일찍 출발 하여 했으나 형님 새벽 업무가 좀 늦어 10시 30분에 출발~
많이 막힐것으로 예상 했으나 다행히 길이 막히지 않아 오후 2시 정도에 도착 하였다.

20180616_142111.jpg

20180616_142116.jpg
얼마만에 보는 동해의 푸른 바다인가...ㅠㅠ

20180616_142122.jpg
저 건물이 오늘 우리가 하루 묵을 펜션이다.

20180616_160147.jpg

20180616_160143.jpg날이 비교적 추웠는데도 마냥 신난 아이들은 수영복으로갈아 입고
펜션 수영장에서 놀기 시작 한다...
다른집도 분명 애들이 있었는데 추워서 그런지 수영장엔 우리 애들만 있었다...ㅠㅠ

20180616_161646.jpg

20180616_162258.jpg놀고 있는 애들은 장인 어른에게 살포시 맞겨놓고
우린 먹거리를 사기 위해 근처 후포항으로 이동 했다.

20180616_170208.jpg

20180616_170214.jpg

20180616_170725.jpg
아내가 좋아 는 멍게,횟감,그리고 애들을 위한 홍게를 샀다.
집에서 챙겨온 고기도 많아 조금 산다고 산게 돈10만원은 우습다...ㅋㅋ
그래도 인심 좋은 어시장 사장님들이 이것 저것 많이 챙겨 주시니 그 인심에 한번 놀랐다...

20180616_192559.jpg
저녁 거하게 먹고
(저녁은 애들 목욕시키고 뒷정리 하다 보니 사진을 찍을 타이밍을 놓쳐 버렸다...ㅠㅠ)
아이들 그리고 형님과 발이라도 담가 보자 하고 해변으로 나갔다.

20180616_193354.jpg
고독한 그대는 누구신가요?...ㅋㅋ
우리 가족의 자연인...형님이시다...
위험 하다고 말렸으나 뭐라도 잡겠다고 음주 수영 열심히 해서 갯바위 까지 갔으나
파도가 너무 쌔 안되겠다고 바로 다시 오심..ㅋㅋ
오시자 마자 나 죽을뻔 한거 기를 쓰고 온거라고...ㅋㅋ
형님..담부턴 No...No...No...

비록 1박 2일의 짧은 여행 이었지만 오랜만에 드넓은 푸른 바다와 맑은 공기를 마시니
머리도 맑아지고 기분 전환도 되고...좀 자주 여행 가야지 해도 살다 보면 도 그게 쉽지가 않다.

그동안 큰아들도 왜 우린 놀러 안가냐고 서운해 했었는데
넘 미안 해진다...ㅠㅠ
"항상 여유를 가지고 인생을 즐기자"를 추구 하지만
현실은 왜이리 동떨어 지는지...ㅠㅠ
오늘 하루 반성 해본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펜션 수영장 단독사용해서 여유있게 쓰셨네요 ㅎ
백년손님에서 본 그 후포리군요.
해물들로 맛있는 식사하셨겠어요~

ㅎㅎ 식사 맛있게 했는데 사진으론 못담아서 아쉬워요...^^

바다는 역시 힐링이에요~^^ 너무 행복한 시간이네요~^^

네...밎습니다 바다를 보면 가슴이 뻥 뚤리는 기분이죠...감사 합니다^^

첫사진... 바다 풍경이 너무 아름답네요!!
후포리는 티비에 서 들어만 봤는데... 바다한번 가보고 싶군요^^
펜션 수영장이 생각보다 크군요! 아이들 놀기에 딱일듯...
싱싱한 해산물들...아~ ㅎㅎ

저도 TV로만 보다 첨 가봤는데 생각 보다 좋은 곳이더군요...
더 좋은 펜션도 많았지만 급하게 한곳인데도 나쁘지 않았어요...^^

자연인이란 호칭이 참 어울리시는 형님이신데요~!!
음주 수영에 갯바위 낚시라니..안됩니다~!!
여행은 늘 마음 먹기가 어려운 것 같아요..
이제 종종 다니시면 되지요^^

네...이제 좀 여유를 가지려 노력 해야죠...^^
감사 합니다~

동해바다 넘 부러워여 ㅠ.ㅠ
저도 요새 너무너무 바다가 보러가고 싶은거에요!!
근데 가까운 서해말고 동해로요 ㅠ.ㅠ!!
동해가려면 큰맘먹고 1박2일은 가야하는데 그게 잘 안되네욬ㅋㅋㅎㅋㅎ

요즘은 경북쪽 말고 강원도는 당일 치기로 많이 가더라구요...
그래도 좀 여유 있게 힐링하고 올려면 1박2일이 좋긴 하죠...

여행 재미있으셨겠어요. 게다가 수영장을 전용으로 쓴거나 다름없이... 애들이 참 좋았겠어요. 어시장에서 사서 드신건 다음 포스팅에 보여주실거죠?

어시장에서 산거 사진을 못찍었어요...ㅠㅠ
애들 목욕 시키고 나오니 이미 시작을 하셨더라구요...
먹던거 찍기는 좀 그래서...^^;;

1박2일 울진여행 재미있으셨겠네요

정말 오랜만에 여행이라 즐거웠습니다^^

물이 아직 찰텐데 대단하시네요.

ㅎㅎ 날도 춥고 물도 찼지만 애들은 좋아 하더라구요...
젊잖아요...ㅋㅋ

와 예전에 울진갔을때 정말 물도 깨끗하고 아름다웠던 곳으로 기억하고있네요.ㅋ정말 좋으셨겠네요!!!!😊

네...물도 깨긋하고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탁 트인 넓은 바다하며
싱싱한 해산물에 이르기까지
뭐하나 빼놓을게 없을 만큼 즐겁게 보내신게 아닐까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네...즐거운 시간 보냈죠...^^
와주셔서 감사 합니다~

푸른 바다와 하늘 사진.. 제맘에 힐링이 되는 듯 하네요~
해맑은 아이들과 더(?)해맑아보이시는 형님분..ㅎㅎ
행복해 보여요~^^

ㅎㅎ 많이 해맑으신분 입니다.
많은 행복을 느끼고 왔어요^^

추운 날에도 수영장을 누비는 아이들이 건강해 보여서 좋네요^^ 동해바다 색이 해외 못지않습니다. 구경 잘하고 갑니다:-)

해외는 엄두를 못내지만 국내에도 이런 좋은 곳이 있으니 좋네요...^^

고독한 형님의 모습의 사진이 넘 재밌네요 ㅋㅋ ^^
후포리 티비에서 봤는데~~ 저기도 한번 가보고싶어요

한번 가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1박2일이라 짧은게 아쉽지만 휴가 잡아 가기에 괜찮은 곳이더군요...

수영장도 넓고, 바다도 이쁘고, 먹을거는 와우~ ^^

ㅎㅎ 감사 합니다.
먹방 사진 못찍은게 아쉽네요...ㅠㅠ

우와
펜션에 수영장이 바다 같이 넓은데요???

실제로 그리 크진 않았지만 우리 애들만 있으니 넓고 참 좋았어요^^

아이고 음주 후 바다 수영은 정말 너무 위험하네요!!
울진.. 저도 아~~~~~~~~ 주~ 예전에 한번 가본 것 같은데...
바다 색이 너무 아름답고 좋아보이네요! 가보고싶어요!!
"그럼요~ 한번뿐인 인생인데 즐기면서 살아야지... 즐기자!!" 멋지십니다~

네...감사 합니다^^
물론 여건이 매번 허락은 안해주겠지만 즐기면서 사는게 좋죠~

1박이 넘넘 아쉬웠겠어요^^
바닷가 사진보니 가고싶다요~~~~~^^ㅎㅎ
수영장이 있는 펜션보니 가고싶다요^^
역시 여행은 좋고 좋지요^^
싱싱한 해산물도 맛이 좋았겠어요^^
군침꿀꺽입니다요~~~~^^

네...1박이란게 넘 아쉬었어요...담엔 좀 여유를 가지고 오려구요^^

바다도 너무 좋고 홍게도 너무 너무 좋아보이네요~

네 오랜만에 가니 넘 좋더라구요^^

요즘 한국에 수영장이 많이 생겼나봐요! 꼭 음주수영하시겠다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ㅋㅋ

정말 위험 하죠...별일 안생겨 천만 다행이라 생각 해요...

아이들은 추위를 덜 타는 것 같아요.
아직 물에 들어가기는 힘든데 말이죠.ㅎㅎ
자연인(?)형님이 그나마 빨리 나오신 게 다행입니다.
더구나 음주라니...

역시 젊음이 좋더라구요...ㅋㅋ
형님도 안되겠다 싶었나봐요...ㅎㅎ

캬아~~ 동해 바다 좋다!~~ 홍게는 살이 없어서 홍게라면 드셨습니까?? 드셨어야하는데 캬,,,,,국물이,,,ㅋㅋㅋ끝내줘요 ㅋㅋ

아쉽게도 라면은 안먹었어요...ㅠㅠ
언제 기회가 또 올지 모르지만 담엔 꼭 먹을려구요...^^

바다가 참 아름답습니다! 행복한 시간 보내셨군요?!!

네...오랜만에 행복한 시간 이였습니다.찾아와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Congratulations @rebok7856!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2 with 41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Steemit, consider to vote for my witness!

애들이 물놀이로 신났겠어요^^
동해바다 가고프네요~~~ 회도 싱싱해보이공

애들이 넘 좋아 하더라구요...ㅎㅎ

바다색깔이 너무 이쁘네요. 저도 동해가본지 까마득한데 덕분에 바다구경 제대로 했어요.
또 그쪽에선 싱싱한 해산물 한번 먹어줘야죠 ㅎㅎ
사진만 봐도 애들이 즐거워하는게 보이는듯합니다^^

저도 정말 오랜만에 갔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후포리 정감가는 동네네요.ㅎ
역시 물은 동해안이 좋죠.
서서히 사람들이 동해안으로 몰리겠군요.
바다만 보아도 가슴이 확 트이는게 너무 좋습니다^^

스트레스 받고 답답할때 가끔 바다 보는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바다와 하늘이 너무 예쁘네요~
해산물도 푸짐하게 드시고...펜션도 예쁘고...부..부럽습니다!!!

네...다행이 날씨가 좋아 좋은 경치 구경 하고 왔어요...
급하게 구한 펜션 치곤 나름 좋았구요...감사 합니다^^

후포 바다가 이렇게 예쁜지 몰랐네요~
후포 꼭 가보고 싶습니다.
그나저나 형님은 말리셔야겠어요 ㅋㅋ

형님이 김병만 급 달인이시네요.^_^ 그래도 항상 물은 조심하시는 걸로.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