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어가는 인생] 큰아들의 소심한 복수~

in #kr6 years ago

요즘 회사 PC가 느린건지 인터넷이 드린건지 아니면 정말 스팀잇이 느린건지...ㅠㅠ
글보다가 짜증날때가 참 많다...나만 이런가...ㅠㅠ

어제는 일을 마치고 집에 가니 큰아들이 벌서고 있었다.
왜 그런건지 아내에게 물어 보니
큰아들이 학습지를 하는데 수요일 선생님이 오셔 1주 동안 문제를 푼 학습지를 가지고 공부를
하는데 안푼 문제가 넘 많다더라...

확인 해보니 몰라서 안푼거 보다 하기 싫어 안한 티가 팍팍 났다...
근데 더 화가 나는건 분명 숙제나 학습지 다했냐고 물어 보면 다했다고...
모르는거 없었냐고 물어 보면 없었다고...
그래놓고 당당히 스마트폰 게임 하고 딱치 놀이 하고...

거짓말을 했다는게 넘 화가 나기도 하고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결국 회초리를 들었다...

다른건 몰라도 거짓말은 하지 말라고 수없이 이야기도 했던 터라
어제는 분명 훈육이 필요한 때였다.

그리고 당분간 스마트폰 금지령과 숙제 및 학습지 검사를 하겠다고 엄포를 놓았다.
.
.
.
.
.
.
.
.
.
.
그리고 오늘 아침...

20180621_083200.jpg

아이들 먼저 씻으라 하고 다음 내가 씻을려고 들어 갔더니 내 칫솔이 저 위에 있다...ㅠㅠ

순간 이런짓을 할 사람은 와이프 혹은 지훈이 밖에 없는데...
근데 오늘은 아내가 오후 출근이라 아직 씻지 않은 상태...

"지훈아 아빠 칫솔 너가 그런 거야" 물어 보니 씨익 웃는다...ㅠㅠ

"사춘기가 벌써 온거니?^^;;"

화난 이모.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소심한 반항인가요..^^
어릴 때 학습지 늘 밀렸던 기억이 가득해요^^

저두 그랬는데 부모가 되니 결국 어쩔수 없나 봅니다^^;;

헐... 소심한 복수ㅎㅎ 정말 아이들은 천연덕스럽게 거짓말을 할 때가 있더라구요. 본인도 인식하지 못하고 하는 것 같아 더 화가나요. 몸도 마음도 자라면 괜찮아지겠지요?ㅠㅠ

네...전 다른건 몰라도 거짓말은 엄하게 다루는 편이라...
좀더 성장 하면 괜찮아 질거라 생각 해요^^

어릴땐 다... 리복님도 경험 있으시잖아요^^
ㅋㅋㅋ 소심한 반항이네요!! 씨익 웃다니~ 귀엽네요! ㅋㅋ

ㅎㅎ 예리 하시군요...^^;;
저도 경험이 많죠...역시 피는 못속여요^^;;

요새 저희 아이들도 학습지 하기 싫어 해서 정말 큰일이에요 저희 8살짜리는 말도 안듣고 진짜 반항기인듯요 ㅠㅜ

요새는 사춘기가 좀 빨리 온다고 하네요...ㅠㅠ
더 크면 아마 더 힘들어 질거 같아요...
그전부터 아들과 많이 소통 하고 노력 할려구요^^

ㅎㅎㅎ 귀여운 반항인데요.

ㅎㅎ네 저도 보자마자 피식 웃어 버렸습니다...
애교 스러워요^^

다른 곳보다 스팀잇이 약간 느린거 같아요. ㅎㅎ 저도 그렇게 느끼고 있었습니다. ㅋㅋ 아들의 소심한 반항이네요.. 저도 어릴때 부모님께 그렇게 한적이 있는거 같아서...ㅋㅋㅋ

저도 몇번 경험이 있습니다.ㅋㅋㅋ

ㅋㅋㅋㅋㅋ
웃고 갑니다. ^^

방문 감사 드립니다^^

스팀잇이 느린거같습니다..
진짜 속터질때 많지요.ㅜ
아이들 훈육은 정말 어려운거같습니다.,😅

하~그러게요...ㅠㅠ
넘 느려지니 속터집니다...
훈육은 정답도 없고 참 어렵네요ㅠ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소심한복수가 넘 티가 팍팍 나서
더더더 귀엽네요^^
훈육하시고 마지막엔 꼭안아주기
잊지마세요^^

네...감사 합니다.
훈육 후에는 꼭 안아주려 노력 하고 있어요^^
꼭 명심 하겠습니다~

아들님이 귀엽네요 ㅎㅎ

넵...감사 드립니다^^

으악 >___________<
너무 귀여워요 지훈아들 ㅎㅎㅎ
큰아들님 몇살이에요???
학습지 저는 착한척 가장해서 답안지 얻고
많이 빼꼈었는데........... ㅜㅜ
소심한 복수 넘 귀여워서라도
용서해 주셔야겠어요 다둥이아버지ㅎㅎ

ㅎㅎ올해 10살 초딩 3학년이에요...
답 배끼다 걸린적도 많아요...ㅋㅋ 티가 확나죠...ㅎㅎ
제가 맘이 약해 항상 그날 다 용서해줘요...ㅋㅋ

헉 용서했는데도 이렇게 담날 아침에 복수를 했단말임꽈?!

거 큰아들 보거라.


ㅎㅎㅎㅎ멋지십니다^^
참고로 크리스프랫 팬입니다~

저두요.....볼때마다심쿵 ❤

저 칫솔.. 변기에 들어갔나 나온건 아니겠죠? ㅋㅋㅋ
아이들의 장난에 저도 좀 보태봤는데.. 너무 과한 설정인가요?ㅎ 그렇담 죄송합니다.
거짓말한 것은 혼나야하지만 공부 안하고 못하는 것에는 너무 혼내지 않으시는 게 좋은 것 같아요. 나중에 필요하다고 생각하면 언제가 되었든 다 하게되어있는게 공부 같아요.. ㅎㅎ
거리가 조금 생긴 아드님과 주말동안 가까워지시는 계기가 되시길!!

아닙니다...설마 변기에...ㅋㅋ
아니겠죠...ㅋㅋ 칫솔 바꾼지 얼마 안된건데...ㅠㅠ

저렇게 올리기 힘들었을텐데...ㅎㅎ
본인은 힘들지만 키큰 아빠는 한손에 턱....

저희 아이도 어제 혼나드라고요.
학교숙제는 아니고 학원숙제 때문에요.ㅠㅠ

ㅎㅎ 저희도 아이가 다니는 학원이 있는데 가끔 숙제 안해 연락이 오는경우가 있더라구요...ㅠㅜ

아이들의 소심한 반항 귀엽자나요^^

ㅋㅋㅋ 귀여운대요?? 복수가 넘나 귀엽습니다 ㅋㅋ

댓글에 이미
쓰여지기는 했지만 웃고 갑니다.

ㅎㅎ네 와주셔서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