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글이 짤린 건가요? 아니면 독특한 개성을 가진 책들에 대한 소개는 다음 글에서 해주시는 건가요?
링크 걸어주신 것 클릭해봤는데 엑세스 못한다고 화면이 뜨네요. 거기에 글이 있는지 사진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요. 이왕이면 링크보다는 이곳에 직접 글과 사진 올려주세요. :)
그리고 아직 뉴비시니까 kr-newbie 태그를 달면 더 많은 분들이 글을 봐주실 거에요. 대개 명성도 50~52까지는 kr-newbie를 다시는 것 같아요. (저도 정확하진 않습니다. ^^;;)

아아 정말요? 글이 짤린 것 같아요ㅠㅠ 엥 왜 이렇게 됐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제대로 보이는 지 확인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네, 이제 잘 보입니다. 모두 읽고싶게 만드는 흥미로운 책들이네요. :)

친절하세요~~! 누군가 리뷰를 읽고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었다 생각할 만한 좋은 작품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소개하기 위해 앞으로도 정진하겠습니다. 보팅 감사해요 :-D

패션 잡지 에디터 셨군요!!
만화책 매니아로써 우리집이라는 만화는 아직 본적이 없네요.
삶의 애환을 웃는 모습으로 표현에 어쩌면 더 역설적이거나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수도 있게다는 생각이 듭니다.
책이랑은 거의 담쌓아 두고 살았는데...이렇게 책에 대해 설명해주시니...보고 싶어 지는 마음이 드네요 ^^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앞으로 잡지를 다시 할 일이 있을지는 잘 모르겠어요ㅋㅋㅋ 두 달 좀 전까지는 에디터를 했습니다.
저 만화책 꼭 꼭 읽어보세요 아이들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더욱 추천드려요~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펑펑 울수도!!

저 눈물 많아서...왠만하면 다 우는데...큰일이네요;; ㅋㅋ 좋은 책 추천 감사해요 ^^

Congratulations @reconteur4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