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llustration] 이송이는 그동안 도대체 뭘 하고 있었나? (feat. 배그)

in #kr6 years ago

반가워요~ 송이님ㅋ
저도 간간히 생존신고만 하는중이네요;;
자주봐서 더 반가워져야겠어요ㅋ
그나저나 베그가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깔아도 될려나..ㅡㅡ;;; ㅋㅋ

Sort:  

레피님!!!!!!!!!!!!!!! 진짜진짜 오랜만이에요 ㅎㅎ 저도 그동안 자주 찾아뵙지 못했네요 이런 ㅠㅠㅠㅠㅠ (아시다시피 배그에 푹 빠져서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배그는 절대 설치하지 마세요....스팀잇에 자주 오기 힘들어지실 거예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