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샵] 배송상품 거래 오픈 (총 판매자 67명 등록)

in #kr6 years ago

세계님 감사합니다!!
근데 지금 판매자 정보부터 등록하려고 보니 (이메일 인증하려 할때)
이미지처럼 로그인되어 있는데도 로그인해달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진행이 안되네요.
뭔가 인증보다 더 먼저 해야되는게 있나요??

steemshop.jpg

Sort:  

제가 어제 로그인 관련해서 수정한게 있어서 로그인을 한번 더 하셔야합니다. 그러고 다시 해보시면 문제 없을거에요 :) 그리고 가끔 쌩뚱맞은 타이밍에 로그인이 풀리는 경우가 있는데 그 부분은 개선중에 있습니다. 잘 안되는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 댓글 또 주세요. 감사합니다.

빠른 답변 감사! 근데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하는 걸로는 안되는데
로그인 된 상태에서 재로그인~ 방법이 있는 건지?

어제 수정한 부분에 버그가 있었네요 ㅜㅜ 바로 수정해서 적용했습니다. 다시 확인 부탁드려요!

확인했습니다~ 이제 되네요 ^^
다른 일도 있으실텐데. 애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 댓글 업로드 정말 느리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