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의 소소한 이야기 #9 [가성비 쌀국수~]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소소한 이야기 '쏘쏘'입니다~ :-)

비가 온 이후로 날씨가 한층 가을에 가까워 진것 같아요

슬슬 가을/겨울 옷을 꺼내는 대대적인 전쟁을 치뤄야 할 것 같습니당

가을 하늘이 높아 구름 한점 없는

오후의 햇살은 눈이 부시도록 뜨겁네요;;

어떻게 여름보다 썬크림을 더 듬뿍듬뿍 발라야 할 것 같죠?

곡식을 위해서라면

이 한몸 썬크림의 노예가 되어도 좋습니다.

(뭐래는거니....)

집근처에 볼일이 있어

나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따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

집 근처에 있는 쌀국수 집에 가서 국수 한그릇 하고 왔습니다 : )

이제 보니 노량진의 전설이라고...

그동안 저는 오로지 먹는것이 목적이였어서;;

저런 간판도 제대로 안봤었네요~ㅎ

주문은 요 기계가 알아서 촥촥 해줍니당

저는 닭고기쌀국수 기본으로 시켰어요

기본만 시켜도 양이 아주 푸짐 해요

결제를 하시면

자동 주문이 들어가요

기다리면서 내부를 살짝 찍어봤어요

가게가 크진 않아요~

2층(복층)이 있는 것 같지만 올라가본 적은 없는..ㅎ

셀프입니다~~(먹을만큼만 덜어가 드세요 '쏘쏘'님~) 예예!!

나왔습니다~ㅎ 쌀국수

여자 혼자와서 먹지도 않고

사진만 찍어대니 .. 이상하게 처다보네용 ㅎㅎㅎ

국물이 담백한게 저는 소고기 쌀국수 보다

닭고기 쌀국수가 더 입맛에 맞는 것 같아요.

매운 소스 먹으면 땀구멍 대 방출인데;;;

그래도 포기 할 수가 없네요...

계속 훌쩍훌쩍 하면서 먹어도 좋아요!! 히힛-

국수를 거의 다 먹어 갈때 쯤;; 숙주가..(어쩐지 숙주가 없더라.......ㅜ)

다먹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바람도 좋고 하늘도 너무 이뻐서

편의점에서 커피 하나 사들고

집앞 놀이터에 앉아서 가을을 즐겨 봅니다.

여유가 돋네요~

높고 파란하늘~

요즘 즐겨마시는 커피입니다~

달달하니 당떨어질때 참 좋아요 ㅋ

놀이터에서 즐겁게 놀고 있는 아이들~

욕이 구수하네요....

뭣이 너희를 짜증나게 한거니... 숫자좀 그만 찾아 주면 안될까??

고상하게 커피좀 마시려고 했더니...

안도와 주네요 ㅎ

요즘 아이들 무섭네요~

토요일 하루도 이렇게 지나고 있네요~

남은 주말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image
너무 이쁜 그림을 그려주신 @kobuni 님 정말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진짜 가성비 갑인 곳이죠!
학교앞에도 있어서 가끔 가는데
노량진의 전설 출신이었다니...ㄷㄷ

맞아요 가성비 정말 좋죠~ㅎㅎ
노량진 출신이였어요 ㅎㅎ

오호~ 저도 지나가다 보기만 했는데~ 한번 가봐야겠는데요~ ㅎㅎㅎ 사진 찍느라 음식도 못드시고 먹스팀의 길은 멀고도 험한것같아요~ 쏘쏘님 화이팅 입니다~~ 😁

사진 50장 찍고 그중에서 두세장 건지면
정말 잘 건지는 것 같아요^^
오늘 로사님의 레시피는 언제 올라오나요?? ㅎㅎ

진짜 음식나오면 사진만 찍다가 이상한 시선 느끼고 먹기 시작하는거 공감.. ㅋㅋㅋㅋ

ㅎㅎㅎㅎㅎ 그쵸? 직원분들도 뭐하나~막 쳐다보고 ㅎㅎ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슥 앉았답니다

쌀국수는 사랑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셨네요ㅎㅎ

맞아요 쌀국수 정말 좋아요~

미스사이공 진짜 가성비 갑인거 같아요 ㅋㅋ
볶음면도 맛나더라구요^^

정말 가성비 좋아요
팟타이~ㅎㅎㅎ생각하니 또 먹고 싶네요

크으 가성비 굿굿입니당:Dㅎㅎㅎㅎ
아직 미스사이공은 안가봤는데 조만간 저도 가봐야겠습니당ㅎㅎㅎ

전에 김밥 먹을까 쌀국수 먹을까 하면
당연히 쌀국수 먹으러 갔던 기억이..ㅎㅎ
요즘 밖에서 김밥 한줄 먹는 것보다 사이공 쌀국수 먹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체인점이라.. 저도 다른 점에서 먹어봤는데...
가성비가 뛰어나더라구요..
"숫자좀 그만 찾아 주면 안될까??""
ㅋㅋㅋ 이 문장 다 알아 듣겠죠..? ㅋㅋㅋ

ㅋㅋ 파파' 님만 알아 들으신거 같은데요~ㅎㅎㅎㅎ
아이들이 참 구수하더라구요.. 입에 촥촥 ㅎㅎㅎ
더이상 들어줄 수 없어 자리를 떠났답니다 ㅋ

요즘 애들 정말 장난 아니죠;;; 어떻게 애를 키워야하나 걱정이ㅠㅠ

맞아요 집에서 조심을 해도
학교가서 또래끼리 다 배우니까 ㅎㅎㅎ
제친구는 이제 돌된 아이를 보면서 걱정하더라구요

Congratulations @reply84!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ㅋㅋㅋㅋ 숫자라..;; 풉... 나 상상했어..어떠케...푸하하하하하

ㅋㅋㅋㅋ

저렴한 쌀국수 좋아요 ㅎㅎ

맛은...아무래도 저렴하다보니 아쉽지만 가성비로는 참 좋더라구요 +_+
쌀국수 곱빼기로 먹으면 양도 많구 ㅋㅋㅋ

곱빼기는 진짜 많아요
정말 가성비가 최고에요

뜨끈한 국물을 먹고 나면 왠지 저도 달달하고 시원한 커피가 땡기더라구요!ㅎㅎㅎ 바리스타룰스 저도 좋아해요>. < 자주색 스모키향?맛 자주 사먹습니당ㅎㅎ 바닐라빈 라떼는 새로 나왔나봅니다! 궁금하네요+_ + 내일 출근길에 저도 사마셔봐야겠어요!
kr-homecafe 태그 사용에 감사드리며 풀보팅 꾸욱! 누르고 갑니다:)

스모키 맛있죠
예전엔 정말 많이 먹었었는데.. 요즘은 달달한게
더 땡기드라구요^^
로스터리슈크림이란 제품도 새로 나와서
먹어보고 싶은데 저희 동네에선 안파네요 ㅎ
풀봇 감사합니다

이벤트 당첨되셨어요~ !! 축하드려요.
확인 부탁드려요~
https://steemit.com/kr/@jhani/hello-j-event

우왓 제가요???
당첨이 되다니~^^ 감사합니다

쌀국수는 정말 사랑입니다 ^^

담백한게 쌀국수 정말 좋아요~ㅎㅎ

숙주가 ㅋㅋ 바닦에 깔려있었군요!!!!ㅎㅎ 쌀국수도 맛드리면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쌀국수는 숙주랑 같이 먹는 맛인데
국수 아래에 깔려있어서 ㅎ
배가 불러서 얼마 못먹었어요 ㅎ

제 동네에도 미스사이공이 있어요.
가끔 베트남여행갔던 기억도 나고
쌀국수도 저렴하고 맛있어서 종종 들리곤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