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cter Aaye 1. Steem it start! 캐릭터 아예 작업일지로 스팀잇 제대로 시작해보자!

in #kr6 years ago

Steem it start! 스팀잇 제대로 시작해보자!

안녕하세요 저는 그림책 <단춧구멍>의 저자이자 <청년 우주시리즈> 를 그리고 있습니다.

지금은 <착한아예> 캐릭터와 그림책을 만들고 있는 작가 서미원입니다.

처음 뉴비라서 뭐 어떻게 하는 지 멋모르고 시작했네요.

보팅도 모르고 스팀파워도 모르고 그냥 올리다가

어찌할 바를 모르고 그냥 속절없이 시간만 흘렀네요..

계속 스팀잇 해야할텐데 할텐데..라고 2개월단위로 글을 올려놓고

이제서야 정신차리고 한번 끄적여봅니다.

일단 뉴비는 보상에 스팀파워 50프로로 해놓으라는 정보가 있으니까

설정해 두고 글을 써봅니다.

아마 이 스팀잇 계정은 캐릭터 작업을 해나가는 과정과 상품화 하는 과정에서의 희노애락(?)을

주저리 주저리 적는 란이 될 듯 싶습니다!

말그대로 작업일지(?) 라고 말할 수 있지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처럼 뭔가 만들어 짜내야하는 계정이 아닌

그냥 허심탄회하게 글을 적어내려가는 페이지로 만들고 싶어요!!

제가 가진 컨텐츠는 그냥 작업하는 과정을 공유하고 이야기해나가는 게 아닐까 싶어요.

그럼 시작합니다!

Sort: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해요
정보 모음 이곳에 제가 처음 하시는 분들이 읽어보면 좋을 글들을 정리해봤어요. 그리고 더 많은 분들이 restyart님을 반겨줄수 있게 kr-join태그를 사용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제가 더 많은 분들이 보시라고 일단 홍보는 하겠습니다 포인트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요 ^^;;
@홍보해

와아 몰랐네요 열심히 테그를 달아보겠습니다.. 다음에는 kr-join을 달아봐야겠네요!

@restyart님 안녕하세요. 모찌 입니다. @heterodox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뭔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감사합니다!! 뭐가 축하한건지 모르겠지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