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으로 스파충전이라니..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3-30_14-05-39.jpg

많은 분들과 다르게 제가 암호화폐에 대해
알게 되고 입문한 시기는 2018년 1월입니다
네 .. 그 시기였죠 (ㅠ-ㅠ..)

1월에 200만원정도를 입금해서 뭐라도 사볼려고
했는데.. 너무 과열되서
신규입금이 안된다고 하더군요
뭐지 그러다가 고팍스에서 웃돈 주고
여러가지를 사봤던 기억이 나네요

빗썸 같은 경우는 신규를 풀어줄 때
가입해서 입금이 됩니다만, 업비트는
저같은 경우 가입은 되있지만 원화입금이
안되는 상태입니다
(그전에 업비트를 가입했어야했는데 ㅠ-ㅠ)

그래서 저같은 경우에는 스파업을 하고 싶으면
빗썸에서 리플을 산뒤 업비트에 전송하고
리플을 팔아서 스팀을 사는 과정을 거쳐야하죠
이 과정에서 샀던 리플이 올라서 수수료를
안내고 스팀을 산 경우도 있지만
반대로 이것저것 수수료내다가 1%정도 까이고
스파업 하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그런데!
어제 카톡으로 스파업을 해주는 오버노드라는
서비스를 보고 어안이 벙벙했습니다
이게 가능해?ㅎㅎㅎㅎ

40개 어제 스파업해보고 오늘아침에 20개정도
스파업을 해봤습니다
일일한도는 200만원 정도 ..지금 시세로는
2000스파 정도네요
IMG_1986.PNG

딱 그 시간대에 스팀시세에 바로 거래가 되게
해주니까
호가창 보기 싫고 스트레스 받기 싫은
저같은 사람한테는 정말 좋은 서비스입니다

다른 분들은 스팀과 스팀달러 그러니까
스팀파워 말고 말이죠 유동성 있는 화폐로
충전하게 해달라고 의견이 많은데
물론 그것도 필요하겠지만
저처럼 스파업을 하는 사람이 많길 바라는
마음에서 일단 스팀파워업 서비스를
진행하신거라고 믿고 싶네요

오버노드가 암호화폐계에 페이팔 서비스가
되고 싶다고 하는데
스팀 기반으로 잘 성장해서
나중에 SMT 관련 서비스로 꼭 런칭하셨으면
좋겠네요
더 커질 수 있는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Sort:  

저도 친구등록해놨는데 신박하더군요~

네 최근 나온 스팀 서비스 중에 정말 신박한 서비스입니다 ㅎㅎ

오 정말 괜찮은 서비스네요.

진짜 신박합니다 저는 앞으로 스파업 이걸로 할듯 ㄷㄷ

신기하네요. 수수료라던지 뭐 이런건 전혀 없나요? 저쪽에선 어떤 사업성으로 이런 사업을..

수수료가 없대여 나중에 코인을 상장하는 기업(?)한테서 수익을 얻을 계획이라고 하네영

어..어제 고팍스에서 코인사서 스팀잇으로 전송하고 스파업 하며 스스로를 뿌듯하게 생각했었는데 이런 신박한 기술이 있었다니요..ㄷㄷㄷㄷ

오버노드 사용해보세여 호가창 보면서 더 싸게 살 필요없으면 그냥 바이낸스랑 연동되어 있어서 겁나 편해여 ㅋㅋㅋ

SMT에 기대를 가지고 있는 1인입니다. 전 헌터에 관심이 많아요. 자주뵈요. 하루에 한번 ㅎㅎㅎ. 팔로워, 업보트합니다.

뭐죠 ㅋㅋ
사는것도 수수료 들어갈껀데..

수수료 안 때고 구매가능하다니!

들어는 봤는데
저도 일단 친추부터 해놔야겠어요 ㅎㅎㅎ

아니.. 저런 서비스가 있다니!
저도 등록 해놓아야겠네요.ㅎㅎ

오잉? 저도 바로한번 친구등록해봐야겠네요!!

좋은정보글입니다...수수료도 없다니..

신기하긴 하네요 +_+;;
무조건 스팀파워로만 충전이 되나보군요

예전에 비하면 정말 편리해졌다는 생각이 들긴 하는군요ㅎㅎ
이전에 스팀사려고 얼마나 고생을 했는지...ㅠㅠㅠㅠ

이용해서 썼더니 편리하드라구용 :)

이런 서비스가 있다니 신기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