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 정책하면 스팀 포기하는 뉴비들이 줄게 되겠죠?
유입인구가 많은 곳은 절대 망하지 않습니다.

일부에 권력이 집중된 구조가 딱 망하기 좋지요.

후후 근데 이글이 고래들한테 불편한 건 확실한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후후... 나 지금 떨고 있나요?

아..안돼! 폭락하지마! 스팀의 양이 많다면 보팅하는것보다 임대 하는것이 더 수익이 높게 난다는걸로다가.. 파..팔지마!

저는 스팀이 100원으로 폭락하면 10만개 구입할 용의 있습니다. ㅎㅎ

100원 폭락 가즈아!!! 응?

저도요!! 제가 더 많이 살꺼예요!!!!

그러면 저는 100원 스팀 10만개 구입시 최대 이익 산출방법에 대해서 분석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