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주사위
행복한 주말되세요~

대단한 실력입니다.
@dissolv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6이 나왔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soohyeong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2이 나왔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주사위

딱 중간이네요 ~!
@feelsogood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0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nch1234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1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숫자가 좀 이상하지만 욕이 아닙니다!
@autokjk7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8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bji120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8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dropthebea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4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haedal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4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hwa2ti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6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재미있는 이벤트네요~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janglor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johnnypar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5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kingse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2이 나왔습니다.

저도 참여해 봅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talki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7이 나왔습니다.

행운의 7입니다. 행운이 찾아올꺼같네요!
@luminaryhm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이 나왔습니다.

 6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