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to Jeju island in korea] 제주도 여행 2일차-2 '성읍민속마을(말고기) → 올레시장'

in #kr7 years ago

가깝지만 아직까지 저한테는 먼 제주도!!!
올해가 가기전에 꼭 가보고 싶어요 ㅎㅎㅎ
중간에 간판글처럼 제주말은 참 신기한거같아요

Sort:  

맞아요 ㅎㅎㅎㅎ 제주도 현지어른분들 가끔 식당에서 말씀하시는거 들으면 무슨말씀하시는지 진짜 1도 못알아듣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 오해꼭 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