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이번 정부의 가상화폐 실명제가 뭔소리인가 궁금해했었는데요

in #kr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01-15-10-37-47.png
1516032071_0.png

상상 이상이네요ㅋㅋㅋ

궁금한게 주식할 때에도 저렇게 개인정보 다 받아가나요? ㅋㅋㅋㅋ

결론은 서울에 집사둔 부자들만 집값올려주듯

재산 좀 있고 배경 든든한 사람들 재산 불려주겠다 이거 아닙니까 ㅋㅋㅋㅋ

Sort:  

주식은 증권용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니깐 개인실명제 인듯 해요~ 그렇지만 기사를 읽어보니 무소득자에게 있는 장벽이 주식에는 없네요 은행 계좌 만들듯 계좌 개설하는거라서요~~

이미 가상화폐도 국내거래소들은 다 핸드폰 통해수 개인인증하지 않나요? 물론 공인인증서로도 인증도 되고요.

아 ㅎ그렇네요~ 가상화폐쪽은 투자하고있지않아서 잘 몰랐어요 주식만 하고있어서 아는선에서 알려드렸어요~~~ 좋은 답변 받으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