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유럽여행 계획하기] 유럽여행 계획 지침서!

in #kr6 years ago

에어차이나 항공권 상당히저렴하네요 예전에 동방항공을 타려다가 친구가 중국사람들 떠드는 소리에 너무 피곤할거라고해서 피했던 기억이 있는데 에어차이나는 괜찮을까요?..ㅠㅠ

Sort:  

이년전에 에어차이나로 미주 갔다온적 있는대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환승하는 승객들이 많아서 중국사람들도 예상외로 적었어요ㅎㅎ
또 경유 10시간 정도면 환승라운지나 호텔을 무료로 제공해서 더욱 만족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