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ballet] 한번쯤은 봤을지도...? 광고에 등장하는 발레 (2)

in #kr6 years ago

앗!!!!원더리나님~오랜만이네요!!!!!!!!
ㅎㅎ이번엔 베일리스 광고부터 시작해서 익숙한 광고가 꽤 되네요. LG 파워콤 선전은.. 쩝....발레가 시대를 잘못 만나서 고생이 많네요.
좀 다른 얘기지만 언더아머 광고모델 처음 시작할때는 유망주 수준이었다가 나중에 잘된 경우가 꽤 되는 듯 해요. 농구의 커리처럼 코플랜드도 언더독 마케팅에 잘 활용되었네요~
아무튼 재밌게 잘 보았고 너무 반가워요:)

Sort:  

리버님 오랜만이어요! 전 웬만한 스포츠는 거의 다 알못이라서 (아!! 피겨는 쫌 알아요..........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커리는 무한도전에서 처음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
오랜만이라 다들 잊지 않으셨을까 걱정했는데...반가워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ㅠㅠ 근데 리버님도 저 만만치 않게 요즘 포스팅 안 하시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