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가이드]다시 스팀잇을 시작한다면...

in #kr6 years ago (edited)

앗 링싯님~!

어쩌면 저랑 비슷한 시기에 유사주제이지만

같은듯 다른 글을 올리셨네요!

제글이랑 합치면 진짜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제 글주제는 성공적인 스팀잇 생활을 위한 역량모델입니다ㅋ

이해가 쏙쏙 들어오는 글 너무 잘봤습니다!

저는 아쉬운게 자기소개글을 너무 막썼다는것과

첫글을 팔로워가 없을때 정성들여썼다는 것입니다^^!

핵심만 찝어 주시니 너무 공감하고 갑니다^^!

요거 모은 보람이 있네요^^

@홍보해

Sort:  

ㅋㅋㅋ 아래 이미지가 볼 때마다 웃기네요.
그리고 미친털님의 논문? 보고서? 같은 형식 글 진짜 매력있어요~

아..이런 링싯님한테 이런 칭찬 받으니..

글이 전체적으로 딱딱하죠..

(제가 올해에 한짓이 논문쓴일 밖에 없어서 그렇습니다.ㅜㅜ;)

완전 부끄럽습니다.

매번 @lynxit 글 보면서 감탄하고 있습니다!

진짜 도움이 되는 글 맛깔라게 쓰시는 것 같아요!!

저는 올해.... 논문 프로포절 하다가 뛰쳐나왔어요 ㅋㅋㅋ
에잉 논문 안 쓸래요 ㅠㅜ

미친털님 링싯님!!
두분 글은 저에게는 매일 성지순례와도 같답니다^^
두분 모두 훈륭(훈훈하고 훌륭해)해요^^
저도 꼽사리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