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2일차 인사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기분좋은 주말이에요 ㅎㅎ

어제가입을 한뒤로 스팀잇에 대해 많이 검색해보고 공부도 좀 했었어요!

저는 사실 블로그를 운영한다던지, 글을 쓰며 소통하는것이 처음이라 매우 어색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떤 주제를 잡고 글을 써 나갈것인지, 이런것에 대해 많은 생각도 들었고 부담도 되요 사실 ㅋㅋ..

그래서 제가 고민끝에 생각한 방법은 일단, 여러 주제의 글을 써보자! 라는게 되었네요 ㅎㅎ

그래서 일단 저를 홍보하기 위해 제 소개부터 하려고 합니다! 원래는 어제 인사하면서 하는게 맞는거지만,

너무 생소하고 처음부담감때문에 생각도 못하고 있었어요 죄송해요 ㅋㅋㅋ

저는 현재 기업 회계부문 담당자로 근무하고 있으며, 취미로 당구치는것을 좋아합니다.

제가 이 얘기를 하는 이유는, 현재 가상화폐에 대한 규제라던지, 법에 대해 말이 많은데요.

또한, 일반 근로자분들 이라던지, 사업을 하시는분들이라던지, 회계가 많이 어려우신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이되요.

아직 가상화폐에 대한 세법입장은 없지만, 추후 생길수 있는 세법에 대해 안내해주거나,

일반 근로자의 한해 꽃인 연말정산! 에대해 쉽게 안내하며 도와드리는 방향으로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간간히 취미로 당구를 치는데요 ㅎㅎ 당구도 재미삼아 올릴려고 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릴께요! ㅎㅎㅎ

Sort: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는 옛날에 당구 배워볼라다가 너무 어려워서 포기했었는데..
언제 다시 배워보고 싶긴 하네요.. ㅎ
팔로우하고 자주 볼게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반가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네 ㅎㅎ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저도 2일차 뉴비입니다.
저도 여기저기 눈팅하면서 공부중이예요 ㅎㅎ
함께 성장해 나가요 헤헤
보팅/팔로하고 갑니다^^

보팅감사합니다! 서로 화이팅해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환영합니다~~!저도 뉴비라 우리 화이팅해요!
그리고 회계분야라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네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앞으로 잘부탁드릴게요!!

아..아쉬워요.ㅠㅠ 블로그 들어와보니 스윙이라고 별명을 쓰셨다지만-여기 수천명이 글을 올리는 여기에서 기억에 남고 부르기좋은 닉을 쓰는건 핵심중 핵심이거든요.

아 ㅎㅎㅎ 이별명은 그냥 어떻게해야 별명지을수 있나해서 시도삼아 해본거에요 조만간 다시바꿀께요!! 조언감사합니다 ㅎㅎㅎ

아니 스윙은 괜찮아요.
rlavheh13...이거 이야기하는거죠. 이건 못바꾸거든요. 1,2년 지나면 고래급이 되실텐데...

ㅠㅠㅠ 어쩔수없죠.. 다른분들이 더 눈에 익숙해지도록 열심히해야죠 ㅎㅎㅎ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앞으로 자주소통해요
응원합니다
보팅 및 팔로우했어요

ㅎ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