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팀파워를 충전했을때 그동안 쥐꼬리만한 업보팅밖에 못드려 죄송했던 분들이 생각나더라구요. 물론 지금도 겨우 대역폭을 유지하는 수준입니다만 조금은 그마음을 알것 같네요. 파워업 축하드리며 이벤트 참여합니다.

보팅 파워가 14배 정도 상승했네요... 좀더 올려야겠습니다..^^

파워업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ㅎㅎ 하이퀄리티라니요.. 부끄럽습니다 그냥 매일 채굴하는 기분으로 숫자를 만지고 있네요 ㅋㅋ
이렇게 글 쓰고 댓글 달며 활동하다 보면 언젠가 저희도 스팀잇이 성장하는 만큼 큰 고래가 되겠죠?

물론 저도 일찍 들어온 것은 아니지만 스티밋에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유입될 거라 생각합니다. @aiyren님과 함께 고래가 되렵니다. ^^

우와 대단하세요 전 살 여유가 없어서 ㅜㅡ
열심히 저도 해야겠습니다

지금이 하락장이라 조금 기회인 거 같아서 들어왔습니다~

축하합니다 :)
팔로우 &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와 저도 고래님의 덕좀 보고 싶네요 ^^
팔로우도 하고..
글도 남기고..
리스팀도 하고..
돈좀 모아서 투자도 해봐야겠어요 !

실제 고래는 아니고요... 피래미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요즘 스팀파워충전할까말까
고민중이에요ㅎ
축하드려요!

시세가 많이 떨어져서 적기인 거 같았어요. 앞으로 하락장 이어질 때 조금 더 해보려고 해요~

파워업하셨군요!
저도 스팀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네요ㅋㅋ
팔로우 & 리스팀합니다 ㅎㅎ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신청합니다

스팀 파워 충천이 짱이네요..

와... 부럽네요 축하드립니다 ~~!!
리스팀 보팅 팔로 달려갑니다 ~~

축하드려요! 저도 여유가 생기면 파워업 하고싶네요

와아... 저도 요즘 계속 고민고민중입니다. ㅎㅎ
현질(?)해서 파워업 할까 말까요 ㅎㅎㅎ
멋집니다!!!!!!!

아무래도 지금이 기회인 거 같아서 조금 더 해보려고 합니다. 이건 투자죠^^

오오...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
보팅/리스팀/팔로우 하고 갑니다 ㅎ

감사합니당~^^

파워업후에 첫 보팅입니다.
아직은 미약하지만 저도 고래를 향해서

우리 모두 고래가 되어봐요~

저도 스팀파워를 위해 스팀을 조금 사야할지 고민중이네요 ㅎㅎ...
하지만 아직은 스팀잇을 맛보고있는 단계니까 충분히 경험해보고 결정해야겠어요
팔로우, 리스팀하고 갈게요 ㅎㅎ

저도 경험하고 공부도 해보니 스팀은 장래가 매우 밝은 플랫폼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되네요~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그럼 굳나잇 되세요~

블록이 조심 해야 하는 글입니다.. 참조 하세요..
감춰진 비밀 ..셜록이가 풀었습니다.. ^_^
https://steemit.com/kr/@yjc638/7-blacktrades

정말 좋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이 지긋지긋한 하락장에서 파워업이나 도전해봐야 할까요? ㅠㅠ 글 잘보고 갑니다! 동영상도 유익하게 잘 보고 있습니다 :)

지긋지긋한 하락장이란 말씀에 엄청 공감합니다. 스팀이란 암호화폐가 스팀 블록체인 안에서 굴릴 수 있는 암호화폐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지금과 같은 하락장에 문턱도 낮아졌겠다 다른 암호화폐를 조금 처리하고 투자를 시도했습니다. ETH 마켓에서 알트코인 거래하시면 법정화폐와 상관없이 시세 이익도 챙길 수 있으니 지금이 스팀 투자에는 적기라고 생각됩니다.^^

와우 대단하세요
저도 구매해보고 싶네요
팔로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많은 분들께 보팅을 해드렸더니 점점 파워가 주네요. 암호화폐 하락장에 스팀이 오히려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소심하게 투자해봤습니다. ^^

저도 스팀 파워 업 좀 고민하고 있는데 좋은 정보 감사 드립니다~ ^^

가즈아!!!!!!!!!!!
쭉쭉 오를겁니다

스팀파워가 높다는것은 어떤 느낌일까요 ㅠㅠ.. ㅎㅎㅎ
고래 되신것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저도 후에 돈이 모이면
한번 투자해봐야겠어요!!

사실 고래는 아닙니다. 멸치죠...ㅋㅋ

와우 축하드립니다 저도 그날이 빨리 왔음 좋겠네요
이벤트 참여하고 갑니다

스팀파워업 축하드려요~!
저도 조만간 스팀파워업을 해야 할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한 글 고맙습니다!!!!!ㅎㅎㅎㅎ

스팀파워가 없어 암것두 못할때가 매일 생기던데 이렇게 해야되겠네요. 보팅도ㅜ못하고 댓글도 못달고 결국 글도 못쓰게 되더라구요. 리스팀으로 가져갑니다.

제가 지금 확인해 보니 바이낸스 STEEM 출금 계좌가 열렸더라고요! 그쪽으로 하시는 게 수수료 절약하실 수 있을 거예요.^^
스팀파워업하고 보팅 누르는 재미가 있어요! 예전보다 올라가니 받는 분들도 기분 좋으실 것 같아요~

스파업 축하드려요~ 리스팀 ㄱ ㄱ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rokyupju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