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키위♥] 뉴질랜드 대학생의 알바 구하기 - 1탄 교내편

in #kr7 years ago

학교안에서 조교를 하면 나중에 취업에 도움이 된다니! 아주 좋은 제도 입니다. 뉴질랜드 시급이 확실히 높은 편이네요! 저는 캐나다에서 일을 했었는데 임금이 10불 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해요! ㅎㅎ 뉴질랜드에서 학교다니는 친구들에게는 완전 꿀팁일 것 같아요.

Sort:  

캐나다도 파트타임으로 일 해도 세금 내야 하죠? 뉴질랜드는 최저 시급이 높긴 하지만 세금도 많이 내고.. 물가가 꽤 비싸서 그렇게 메리트는 없는 것 같아요ㅠ
그래도 대학생들 입장에선 정말 좋은 것 같아요ㅎㅎ 별로 시간도 많이 안 뺏고 용돈도 충분히 다 되구요 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