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망했다 스파 반납하고 나서는 더 많이 하고 있다

in #kr6 years ago

앜 ㅋㅋ 발끈해서 쓴 댓글인데 이런 행운이 있다니. 감사합니다. 누군가의 망언에 스팀잇 접을까 생각하다 생각지 못한 행운에 쑤욱 들어가는군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Sort:  

아이고 왜 접나요...
그런 사람도 있지만
절대 망하지는 않습니다.
제 생각에는 절대 망할 수가 없고,
올해 최소 1스팀 5만원 갑니다.

가격이나 망하는 게 문제가 아니라 없는 사람 무시하는 태도가 빈정 상하게 해서요. 열심히 써 보겠단 의지를 깎아 먹는 말이네요. 담합이나 더미글은 분배 측면 뿐 아니라 유저들의 멘탈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네요.

아. 부럽다.
9변태님.
나랑 계속 스팀잇 해야죠~ 스변협이 밋업이 가능할때까지.. ㅋㅋ(아마 평생해야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