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보팅 이벤트!![마감]

in #kr6 years ago (edited)

shining-3182654_640.jpg

안녕하세요! @roona1383 입니다.

태풍이 올라오면서 남부지방부터 비가 내리고있네요.
여기는 저녁시간이 되서야 조금씩 비가 내리고있습니다 ㅎㅎ
좀 선선해 지길 바랬지만 그래도 선풍기가 필요하네요 ㅎㅎㅎㅎ
즐거운 토요일 맛있는 저녁 드시고 편안한 하루 되세요!


작지만 임대받은 스파로 하는 풀보팅 이벤트 입니다!
임대받는 기간동안 자주 보팅 이벤트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참여방법!

  1. 보팅 & 팔로우를 합니다.

  2. 오늘 가장 즐거웠던 순간이나 행복했던 순간을 떠올려주세요.

  3. 댓글에 떠올린 기억의 사진이 있다면 그 사진을! (사진의 내용을 써주세요!) 아니면 그 순간의 상황을 글로 묘사해 써주시면 됩니다!(어렵나요? ㅎ)

  4. 마감 시간은 제가 댓글에 주사위를 굴릴 때 까지입니다.

이벤트 상품

풀보팅.png

미약하지만 제가 달아주신 댓글에 풀보팅을 해드립니다.(0.07~0.1 예상)
임대 받은 스팀파워가 임대 종료 예정이어서 풀보팅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스팀 가격변동으로 인해 보팅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추첨방식

1 여러분의 행복은 제가 판단할 수 없으니 @jungs 님의 @보팅주사위1 을 사용하겠습니다.

0.01$ 이상 보팅 되어야 주사위가 인식한다고 합니다.
(풀보팅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2 주사위에서 가장 높은 순으로 당첨자 3분을 뽑겠습니다.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동네 뒤산에서 내려오자 마자 비가 오네요..

타이밍이 기가 막히셨네요 ㅎㅎ

당첨입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1 (2).png
서쪽하늘 먹구름을 보니 "폭풍전야"가 느껴집니다..

당첨입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태풍오는 날씨에 산에 올라가신건가요?
산에서 바라보는 풍경 같네요 ㅎㅎ

오늘 비가 온다고 해서 밖에 못 나갈 줄 알았는데 비가 거의 안와서 처가에 다녀왔습니다
저희 애기를 보고 기뻐하시는 장인어른의 모습을 보니 행복하네요 :)

친가나 외가나 할아버지 할머니들은 손자 손녀만 보시면 행복해 하시는거 같아요 ㅎㅎ

당첨입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주말 잘 마무리하세요~:)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shovon51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보팅주사위1

  • 보팅한 사용자에 따른 주사위 순위(0.01이하 보팅자 제외)
순위아이디주사위보팅$비고
1good218920.014
2parkname8180.065
3virus7076350.223
4roona13836240.108
5mathetes6080.012
6daebak25780.024
7pppnim4440.012
8mimistar4280.019

며칠 전에 아들래미가 아파서 입원했는데 선생님 말이 많이 좋아져서 내일 퇴원가능하다고 하네요 ^^

퇴원한다니 다행입니다!

WARNING - The message you received from @shovon51 is a CONFIRMED SCAM!
DO NOT FOLLOW any instruction and DO NOT CLICK on any link in the comment!

For more information about this scam, read this post:
https://steemit.com/steemit/@arcange/anti-phishing-war-the-crooks-continue-their-bashing-campaign

If you find my work to protect you and the community valuable, please consider to upvote this warning or to vote for my witness.

오늘은 한창 비가 오는 길을 자전거로 달렸습니다..
처음엔 마음도 급하고 비가 신경도 쓰이더니...
시간이 가면서 마음 한구석이 시원해지는 느낌이 있더군요....

오랜만에 비에 젖어봅니다

가끔 비 맞으면 개운한 느낌이 있긴 하죠 ㅎㅎ
그래도 감기조심하세요~

하늘을 보니 구름이 고래같네요 ㅋ
고래가 되고싶은 플랑크톤 입니다 ㅋ

20180630_192339.jpg

언젠가는... 고래가 되어있지 않을가요? ㅎㅎ

저 독거님 이벤트. 1등 당첨 됐어요.
몇일동안 계속 기쁠예정이예요^^

뽑기왕 이십니다 ㅎㅎㅎㅎ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하루를 되새기게 하는 이벤트 감사합니다~ 전 오늘 머리를 잘라서 기분이 좋네요~거기다가 동생 남친이 광어를 낚아서 회로 가져온다네요 얼른 왔으면 좋겠어요!!

직접 회떠먹는 건가요 ㅎㅎ
소주한잔 하셔야겠군요!

소주는 안하고 막걸리 한잔하며 먹었어요 ㅋㅋ 요새 막걸리에 빠져서..

KakaoTalk_20180630_211801718.jpg

생애 처음으로 단짝친구와 둘이서 홍콩여행을 갔던 기억이 저에겐 가장 큰 행복이었습니다. 함께 홍콩 야경을 보면서 길거리에서 앉아 앞으로는 바다와 파도소리, 그리고 야경을 뒤로한채 맥주를 마셨죠! 이벤트 참여합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홍콩맥주인가요 ㅎㅎㅎ
그런데... 오늘 있었던 일 중이에요 ㅠㅠ
다음에는 오늘 있었던 일 로 참여해주세요 ㅎㅎ

네 알겠습니다 ㅎㅎ 자주소통해요~팔로우 했습니다!

3.png
오늘 소소하게 스파업을 했습니다!!

100스파 이상 하셨군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저도 하고싶네요 ㅠㅠ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