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하스스톤 - 등급 올리기 9일차!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roona1383 입니다.

오늘도 하스스톤 등급올리기는 진행 됩니다!
여전히 4급을 헤메이고 있습니다 ㅎㅎ
사실 3급까지 올라갔는데 5급으로 다시 추락했다가 겨우 4급으로 올라왔네요 ㅎㅎ
전설 가려면 게임을 많이 하는게 좋은데 쉽지가 않네요.


이덱 저덱 굴려보면서 해본 두억시니 주술사 입니다.
등급이 계속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답보상태라 승률 좋은 덱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초반을 버텨야 하는덱이라 그런지 빠른템포 덱이 아니더라도 상대가 잘풀려서 빠르게 달리면 힘듭니다 ㅎㅎ
물론 내 덱이 잘풀리면 막을 수있지만 카드게임이 운적인 요소가 많다보니 가늠이 힘드네요.


빠른 템포를 가진 짝수 성기사도 덱이 잘풀리니 잘 막아낼 수 있었네요.
그런데 잘풀린 미라클 도적은.... 정말 강력하네요 ㅎㅎㅎ
저정도로 잘풀린 미라클 도적을 다음에 만나면 그냥 포기를 해야겠어요 ㅎㅎ


덕분에 오늘도 4급에서 제자리 입니다!(언제 올라가려나요 ㅠㅠ)
주말에는 좀 더 해서 3급이상 가봐야 겠습니다 ㅎㅎ


4게임을 진행한 2개의 영상입니다.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불금 즐겁게 보내시고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운빨겜 하수수톤!!

제가 와우 유저라 얼왕기때 잠깐 해봤는데 재밌더군용ㅎㅎㅎ
하지만 더러운 노루에게 당하고 난 뒤 접었씁니다 ㅠㅠ

노루는 약해요 ㅠㅠ
약 한 노루는 너무 쌥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