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보팅 이벤트!![마감]

in #kr6 years ago (edited)

shining-3182654_640.jpg

안녕하세요! @roona1383 입니다.

하루종일 많은 비가 내리는 날입니다.
어디 돌아다니고 싶은 일요일인데 비가 많이오니 불가능 하네요 ㅎㅎ
집에서 맛있는 저녁 드시면서 편이 쉬는 일요일 되세요~!


작지만 임대받은 스파로 하는 풀보팅 이벤트 입니다!
임대받는 기간동안 자주 보팅 이벤트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참여방법!

  1. 보팅 & 팔로우를 합니다.

  2. 오늘 가장 즐거웠던 순간이나 행복했던 순간을 떠올려주세요.

  3. 댓글에 떠올린 기억의 사진이 있다면 그 사진을! (사진의 내용을 써주세요!) 아니면 그 순간의 상황을 글로 묘사해 써주시면 됩니다!(어렵나요? ㅎ)

  4. 마감 시간은 제가 댓글에 주사위를 굴릴 때 까지입니다.

이벤트 상품

풀보팅.png

미약하지만 제가 달아주신 댓글에 풀보팅을 해드립니다.(0.07~0.1 예상)
임대 받은 스팀파워가 임대 종료 예정이어서 풀보팅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스팀 가격변동으로 인해 보팅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추첨방식

1 여러분의 행복은 제가 판단할 수 없으니 @jungs 님의 @보팅주사위1 을 사용하겠습니다.

0.01$ 이상 보팅 되어야 주사위가 인식한다고 합니다.
(풀보팅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2 주사위에서 가장 높은 순으로 당첨자 3분을 뽑겠습니다.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친한언니가 만든거라고 주네요 ㅎ
냉장고에 부착하는 꽃 ㅋㅋ
냉장고가 화사해졌어요.

20180701_201909.jpg

사이즈가 꽤 커보이는데 잘 붙어있네요 ㅎㅎ
냉장고 열기전에 꽃먼저 구경!

참여자분들이 적어서 모두 보팅해드립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이제 내일이면 아이가 퇴원한다고 하네요.
2호 조금만 더 힘내자 ^^

화이팅입니다 ^^

참여자분들이 적어서 모두 보팅해드립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어제는 장인어른을 뵙고 왔는데 오늘은 본가 저희 부모님을 뵙고 왔습니다. 2주만이라 저희 딸을 너무보고싶어하시더군요
오죽하셨으면 놀러오라고 ㅋㅋ 사실 오늘 너무 피곤해서 안갈까했는데 마음에 걸려서 다녀왔습니다 ㅎㅎ
역시나 손녀를 보시고 너무 좋아하시니 저도 덩달아 행복하네요~:)

피곤하더라도 마음에 걸리리면 다녀오는게 좋죠 ㅎㅎ

참여자분들이 적어서 모두 보팅해드립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오늘 새로운 중국집에 갔는데 만원코스가 있더라고요 아이들이 너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곤 행복했고 다 먹고 집에 가는 길에 공원에 가서 신나게 뛰어 노는 아이들의 모습에 행복했습니다.

오우 만원코스라니!
저렴하게 코스로 즐길수 있겠네요 ㅎㅎ

넵 열심히 사진 찍었는데 테이스팀에 올려 보려고요 ㅎ.,ㅎ 저렴하게 너무 만족스럽게 즐기고 왔습니다.

참여자분들이 적어서 모두 보팅해드립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

You received 3.82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7.01. Congrats!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