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보팅 이벤트!![마감]

in #kr6 years ago (edited)

shining-3182654_640.jpg

안녕하세요! @roona1383 입니다.

남부지방쪽에 많은 비가 내렸다던데 비피해 있는분들 안계신가요?
제가 있는곳은 구름만 잔뜩끼고 후덥지근 하네요
아무쪼록 큰 피해 없이 태풍이 지나갔으면 합니다.
오늘도 맛있는 저녁 드시고 즐거운 저녁 보내시길 바랍니다!


작지만 임대받은 스파로 하는 풀보팅 이벤트 입니다!
임대받는 기간동안 자주 보팅 이벤트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참여방법!

  1. 보팅 & 팔로우를 합니다.

  2. 오늘 가장 즐거웠던 순간이나 행복했던 순간을 떠올려주세요.

  3. 댓글에 떠올린 기억의 사진이 있다면 그 사진을! (사진의 내용을 써주세요!) 아니면 그 순간의 상황을 글로 묘사해 써주시면 됩니다!(어렵나요? ㅎ)

  4. 마감 시간은 제가 댓글에 주사위를 굴릴 때 까지입니다.

이벤트 상품

풀보팅.png

미약하지만 제가 달아주신 댓글에 풀보팅을 해드립니다.(0.07~0.1 예상)
임대 받은 스팀파워가 임대 종료 예정이어서 풀보팅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스팀 가격변동으로 인해 보팅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추첨방식

1 여러분의 행복은 제가 판단할 수 없으니 @jungs 님의 @보팅주사위1 을 사용하겠습니다.

0.01$ 이상 보팅 되어야 주사위가 인식한다고 합니다.
(풀보팅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2 주사위에서 가장 높은 순으로 당첨자 3분을 뽑겠습니다.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엄마가 다녀가셔서 반찬을 4가지나 득템했어요~^^

언제나 맛있는 엄마반찬이죠 ㅎㅎ

참여자분이 적어서 모두 보팅해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20180703_141943.jpg
비가 많이 왔지만 창밖의 빗방울이 이쁘네요.
수해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몽글몽글 방울지면 이쁘죠 ㅎㅎ

참여자분이 적어서 모두 보팅해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늘 스팀잇 덕분에 여유로운 하루를 보냈네요! 행복했습니다~ ㅋㅋㅋㅋ
이럼 안되는건가요? 헤헤~

여유로워도 되죠 왜 안되겠습니까 ㅎㅎㅎ

참여자분이 적어서 모두 보팅해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늘은 조용한 하루보냈네요 ㅋ
여유있게 점심먹었네요. ㅎ

20180702_144830.jpg

떡뽁이 어묵에 짝궁 김밥은 안드셨나용 ㅎㅎ

참여자분이 적어서 모두 보팅해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ㅎ
근데 김밥까지는 도저히 먹을수가 없더라구요 ㅎ

전역후에 재입대하는 꿈을 꾸었는데 다행히 진짜 꿈이었어여

ㅋㅋㅋㅋ 천만다행이죠

참여자분이 적어서 모두 보팅해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You received 7.39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7.03. Congrats!